갓세븐, 20일 '다이' 재킷 촬영 비하인드 대방출! 앨범 공개→프리미어 쇼케이스 생중계
상태바
갓세븐, 20일 '다이' 재킷 촬영 비하인드 대방출! 앨범 공개→프리미어 쇼케이스 생중계
  • 백융희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4.20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연예부 기자] 그룹 갓세븐(GOT7)이 새 앨범 '다이(DYE)' 재킷 촬영장에서 로맨틱 비주얼을 뽐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0일 갓세븐의 새 미니 앨범 '다이'의 재킷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GOT7은 고전 소설 속 한 장면 같은 분위기를 과시해 시선을 붙잡았다. 남신 같은 미모를 자랑하며 고풍스럽고 낭만적인 신보 콘셉트를 완벽하게 구현해 감탄을 자아냈다.
 
JB와 유겸은 각각 긴 헤어스타일과 글리터 메이크업을 절묘하게 소화하고 몽환적인 느낌을 뿜어냈다. 진영과 영재는 섬세하면서도 아련함이 느껴지는 감성으로 팬심을 저격했다. 마크, 잭슨, 뱀뱀은 화려한 의상을 입고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눈빛으로 매혹미를 풍겼다.

비하인드 사진을 오픈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 일곱 멤버가 무대에서는 어떤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훔칠지 관심이 모아진다.

타이틀곡 '낫 바이 더 문(NOT BY THE MOON)'은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갓세븐의 컴백에 힘을 실었다.

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유겸, 뱀뱀은 짙은 감성을 담아 영원한 사랑의 맹세를 노래한다. 점점 고조되는 비트와 그루브 넘치는 안무의 특급 조화로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갓세븐은 19일 오후 8시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를 통해 컴백 전야제 격인 '갓세븐 <다이> 라이브 프리미어 이브(GOT7 <DYE> LIVE PREMIERE EVE)'를 진행했다.

갓세븐의 신보 '다이'는 오늘(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베일을 벗는다. 오후 8시에는 네이버 브이 라이브를 통해 쇼케이스 '갓세븐 <다이> 라이브 프리미어(GOT7 <DYE> LIVE PREMIERE)'를 글로벌 생중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