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영, 첫 싱글로 27일 정식 데뷔 "신곡 제목? 초성 퀴즈 이벤트 진행"
상태바
신예영, 첫 싱글로 27일 정식 데뷔 "신곡 제목? 초성 퀴즈 이벤트 진행"
  • 백융희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4.20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식회사 셀러빗 제공
사진=주식회사 셀러빗 제공

[백융희 연예부 기자] 신예 보컬리스트 신예영이 본격적으로 가요계 활동에 박차를 가하며 정식 데뷔한다.

신예영은 20일 공식 SNS를 통해 신곡 제목 초성 퀴즈 이벤트 사진을 게재하며 정식 데뷔 소식을 알렸다.

초성 퀴즈 이벤트는 신예영의 신곡 제목 초성 'ㄴㄴㄱㅂㄱㅅㅈㅇㄴㅂ'에 대한 정답을 친구 태그와 함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신곡 제목과 리릭 이미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정식 데뷔 열기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지난해 11월 오드리 프로젝트 싱글 '우리 왜 헤어져야 해'를 발표하면서 가요계에 입문한 신예영은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실력파 신예'로 주목받았다. 또 지난 3월에는 래퍼 MJ(써니사이드)의 신곡 '다시,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듯이' 피처링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한몫했다.

한편 신예영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을 발매하며, 초성 퀴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예영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