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테르’ 추가 캐스트 공개, 카이·’더블캐스팅’ 우승자 나현우
상태바
‘베르테르’ 추가 캐스트 공개, 카이·’더블캐스팅’ 우승자 나현우
  • 변진희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4.23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EMK엔터테인먼트, CJENM 제공
사진=EMK엔터테인먼트, CJENM 제공

[변진희 연예부 기자] 뮤지컬 ‘베르테르’ 측이 배우 타이틀롤로 카이와 나현우를 캐스팅했다.

오는 8월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개막하는 창작 뮤지컬 ‘베르테르’ 20주년 기념 공연이 막강한 캐스팅 라인업을 예고한 가운데, 뮤지컬 배우 카이와 나현우 캐스트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베르테르’에 첫 도전하는 카이는 극중 순수한 마음과 뜨거운 열정을 가지고 있는 베르테르 역으로 분한다. 이뤄질 수 없는 사랑에 대한 애절함, 절망 그리고 희망을 오가는 감정의 소용돌이 속에서 유약해 보이지만 깊은 여운을 남기는 베르테르의 복잡한 내면을 그만의 섬세한 연기로 보여 줄 예정이다. 특히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해바라기 같은 순애보 사랑을 보여주는 새로운 도전을 통해 인생 캐릭터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카이는 “늘 꿈꾸던 작품으로 소설과 오페라를 통해 누구보다도 ‘베르테르’의 팬이 됐다. 뮤지컬 배우로서 꼭 참여하고픈 마음이었는데, 20주년이라는 특별한 무대를 함께하게 돼 더욱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2020년에 관객들에게 괴테의 숭고한 사랑이 고스란히 전해질 수 있게 차근차근 준비하여 좋은 모습으로 찾아가겠다”고 전했다.

카이는 ‘팬텀’을 비롯해 ‘레베카’, ‘벤허’, ‘엑스칼리버’, ‘프랑켄슈타인’, ‘몬테크리스토’, ‘더 라스트 키스’ 등 연달아 대형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그간 출연했던 작품에서는 강렬하고 선 굵은 캐릭터를 선보이며 카리스마를 뽐냈다.

tvN 오디션 프로그램 ‘더블캐스팅’의 최종 우승자인 나현우 역시 차세대 베르테르 탄생으로 이목을 끈다. 나현우는 방송 초반부터 매 미션마다 철저한 준비와 진정성 있는 무대로 멘토들의 호평을 받았다.

특히 세미파이널 무대에서는 특별 심사위원단의 눈길까지 사로잡으며 날카로운 안목으로 평가하는 멘토들의 아낌없는 찬사를 받았다. 준비된 배우로서 쟁쟁한 실력자들을 제치고 대극장 뮤지컬’베르테르’의 첫 주연을 따낸 만큼 앞으로 뮤지컬계를 휘어잡을 신인으로서의 행보가 기대된다. 나현우는 “베르테르 역을 맡게 돼 정말 꿈만 같다. 정말 열심히 준비할 것이다. 온 진심을 담아 노래하고 연기하겠다”고 전했다.

‘베르테르’ 20주년 기념 공연은 기존에 출연했던 배우부터 새롭게 합류하는 배우까지 폭넓은 캐스팅 진용을 갖춰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현재까지 믿고 보는 오리지널 베르테르 엄기준의 귀환과 더불어 감미로운 고품격 보이스로 로맨틱한 매력을 보여줄 준비된 카이, ‘더블캐스팅’의 치열한 경쟁 끝에 새로운 베르테르로 낙점된 나현우 등 실력을 갖춘 배우들의 캐스팅이 공개됐다.

제작사 CJ ENM은 “현재 최고의 연기자로 사랑받고 있는 많은 뮤지컬 배우들의 활약을 통해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베르테르’의 20주년 기념 공연에 관객분들이 다양한 매력의 ‘베르테르’를 만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또 다른 베르테르 역도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20주년 기념 공연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한편 ‘베르테르’는 베르테르와 롯데의 비극적인 사랑 이야기를 다룬 괴테의 소설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을 원작으로 바이올린, 첼로, 비올라 등 현악기 중심의 실내악 오케스트라가 연주하는 서정적인 선율이 인상적인 작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