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희, 쌍둥이 출산+유튜브 론칭 이후 첫 예능 나들이! 29일 '라디오스타' 출연
상태바
율희, 쌍둥이 출산+유튜브 론칭 이후 첫 예능 나들이! 29일 '라디오스타' 출연
  • 전혜정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4.27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레드선스튜디오 제공
사진=레드선스튜디오 제공

[전혜정 연예부 기자] 율희가 쌍둥이 출산 이후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최근 레드선스튜디오와 함께 유튜브 채널 '율희의 집'을 오픈하며 근황을 전했던 율희는 오는 29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출산 후 2개월 만에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율희의 이번 '라디오스타' 출연은 지난 2월 쌍둥이 딸 출산과 남편 최민환의 군입대로 하차했던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이후 처음으로, '라디오스타'를 통해 어떤 이야기들을 풀어낼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개인 채널 '율희의 집'을 통해 출산 브이로그를 공개하고 산후조리원에서의 생활과 출산하면서 겪은 리얼한 경험담을 전해 화제를 모았던 율희가 '라디오스타'에서는 어떤 진솔한 모습을 보여줄지 눈길이 모이고 있다.

레드선스튜디오 측은 “라디오스타에서 모두 이야기하지 못했던 에피소드들은 ‘율희의 집’을 통해 풀어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율희는 최근 '율희의 집'을 통해 출산 브이로그를 공개한 데 이어 첫째 아들 재율이의 모습을 담은 스폐셜 영상과 24시간 리얼 육아영상을 공개하며 매번 공개될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