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스타, 김재환 화보집 프로젝트 오픈 "팬들에게 좋은 선물 되길"
상태바
메이크스타, 김재환 화보집 프로젝트 오픈 "팬들에게 좋은 선물 되길"
  • 백융희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4.28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메이크스타 제공
사진=메이크스타 제공

 

[백융희 연예부 기자] 메이크스타가 가수 김재환 화보집 예약 판매 프로젝트를 오픈한다.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는 28일 오후 김재환 화보집 예약 판매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김재환의 화보집 프로젝트는 기간 한정 선주문 예약 판매 방식으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플랫폼 메이크스타에서 오는 28일부터 6월 4일까지 진행된다.

메이크스타가 진행하는 김재환 화보집은 인기 포토그래퍼 강희국 작가가 참여할 예정이다.

김재환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동안 참여한 사람에게는 한정판 포스터, 화보 촬영장에서 사용했던 소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뿐만 아니라 프로젝트 참여자들은 스페셜 화보집 뿐만 아니라, 화보이미지에 AR기능을 담은 말하는 포토카드세트를 선택 구매할 수 있다.

김재환 화보집 프로젝트를 기획한 메이크스타 관계자는 "김재환 화보집은 3월부터 초기기획을 시작으로 전세계 김재환 팬들이 원하는 김재환의 이미지를 화보에 담기 위해 노력했다"며 "김재환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김재환 화보집 예약 판매 프로젝트는 메이크스타에서 진행된다.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세계 200여개국의 팬들과 한류 스타를 연결하여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