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국민 참여 코로나 극복 캠페인’ 참여
상태바
홍진영, ‘국민 참여 코로나 극복 캠페인’ 참여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4.29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MH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IMH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가수 홍진영이 (사)한국유엔봉사단에서 기획한 ‘국민 참여 코로나 극복 캠페인’에 참여했다.

(사)한국유엔봉사단과 사회공헌 파트너십인 애경산업은 지난 27일부터 코로나 결식아동을 돕기 위한 ‘국민 참여 코로나 극복 캠페인’을 펼쳤다.

본 캠페인의 챌린지 명은 ‘코로나19 예방수칙, 보고 또 보고!’로 홍진영을 비롯해 타이거JK, 인순이, 정준호, 김소현, 유선, 이세은, 박수영(리지), Bizzy, 김영철, 윤형빈 등 스타들이 재능기부로 대거 참여해 코로나 예방 수칙과 희망의 메시지를 노래했다. ‘아무 노래’의 저작자 아티스트 지코는 음원 개작 사용권을 기부했다.
 
‘국민 참여 코로나 극복 캠페인’의 취지는 코로나로 인한 국민들의 아픔과 고통을 덜어드리고 희망의 에너지를 전파하고자 함에 있으며 후원 문자메시지 모금액은 코로나 창궐로 인해 학교를 가지 못해 끼니를 걸러야만 하는 등 긴박한 어려움에 처한 전국의 결식아동들에게 푸드트럭을 보내 식사를 제공하는 ‘맘 편히 프로젝트’에 사용된다.
 
(사)한국유엔봉사단의 안헌식 이사장은 “우리는 힘든 시기마다 함께 고통을 분담하며 잘 이겨내 온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의 국민임이 전 세계에 입증되고 있는 시기이다. 어려운 시기에도 결식아동들과 같이 더 어려운 이들이 존재한다. 모두가 어려울수록 더 어려운 이웃들을 돌보는 높은 국민성과 이 나라 국민의 실천하는 나눔‧기부문화가 전 세계에 알려질 수 있도록 힘쓸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홍진영, 타이거JK, 인순이 등이 참여한 ‘국민 참여 코로나 극복 캠페인’ 영상은 지난 27일 (사)한국유엔봉사단 홈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