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소냐, 라이언하트와 전속 계약…정준호·지현우와 한솥밥
상태바
[공식] 소냐, 라이언하트와 전속 계약…정준호·지현우와 한솥밥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4.29 10:46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라이언하트 제공
사진=라이언하트 제공

[변진희 기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소냐가 새 둥지를 틀었다.

29일 라이언하트는 "최근 소냐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가수와 뮤지컬 배우로서 뛰어난 재능을 펼치며 사랑받고 있는 소냐가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1999년 1집 앨범 'SONYA ALL BEST'로 데뷔한 뒤 '눈물이 나', '보이지 않아요' 등의 히트곡을 발표한 소냐는 뮤지컬로 활동 영역을 넓혀 '지킬 앤 하이드', '카르멘', '잭 더 리퍼', '마리아 마리아', '드라큘라' 등의 무대에 올라 탄탄한 연기력과 파워풀한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이에 ‘제10회 한국뮤지컬대상’ 여자신인상, ‘제23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뮤지컬 부문 여자 최우수상을 받았다.

소냐는 이후에도 꾸준히 앨범을 발표하며 가수 활동을 이어갔고, 오는 5월 28일 개막하는 뮤지컬 '올 아이즈 온 미'에서 주연 비올렌티아 역으로 캐스팅되는 등 쉴 틈 없는 행보를 펼치고 있다.

소냐는 소속사를 통해 "좋은 분들과 함께 일할 수 있게 되어 너무 기분이 좋다. 가수, 뮤지컬 배우뿐만 아니라 다른 여러 모습도 보여드릴 수 있도록 꾸준히 도전하겠다. 많이 지켜봐 주시고 응원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라이언하트에는 배우 정준호, 남경읍, 지현우, 조현영, 류지은, 가수 정대현, 김용진, 고승형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대거 소속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0-05-03 16:48:51
극·무용·미디어(TDM) 전공을 개설하고 강의를 시작...[출처: 2015,11,01. 경향신문 손제민 특파원 보도기사].


배우와 탤런트.개그맨등은 화면에 보이는 모든것에 대해 프로의식을 가지고 연기예술처럼 행동하는게 좋을듯. 연기예술에 대한 열정이 중요. 지현우씨! 국사 성균관 자격가진 성균관대에서 연기아닌 타 학문을 공부하고 연기예술인의 길을 걱는 분. 국사 성균관 자격 성균관대와, 세계사의 교황윤허 자격 서강대(성대 다음 Royal대 예우)는 Royal대입니다.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는 한국영토에 주권이나 학벌은 없습니다.

윤진한 2020-05-03 16:48:18
지현우씨! 멋있게 생긴 남자 연기예술인. 연기예술이나 연극영화는 서양에서 들어온 근대 학문. 고대 그리스의 연극이나 희극등의 고대문학형태로 시작되어, 서양에서는 교회연극등이 있고, 교황성하 어떤 분은 연극배우로도 활동하신 전력이 있음. 영.미권중 영국에는 이 배우들을 양성하는 왕립학교도 있고, 미국은 예일대 연극학과등이 있는데, 미국의 영화배우, 연극배우등은 그야말로 대중의 사랑을 받는 스타들이 아주 많습니다.

2015년에는 미국 하버드대가 연기 전공을 개설했습니다.

간추리면 이렇습니다. 하버드대에도 '연영과' 생긴다...아이비리그 연기전공 개설 두번째. 아이비리그 대학으로는 예일대에 이어 두번째다.하버드대는 올 가을 학기부터 학부 과정에 극·무용·미디어(TDM) 전공을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