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주찬, '울림 더 라이브'서 '사랑의 불시착' OST 커버
상태바
골든차일드 주찬, '울림 더 라이브'서 '사랑의 불시착' OST 커버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5.03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변진희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 멤버 주찬이 감미로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주찬은 지난 2일 '울림 더 라이브' 채널을 통해 '내 마음의 사진'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주찬이 커버한 '내 마음의 사진'은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OST로, 가수 송가인이 가창해 종영 후에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영상 속 주찬은 핑크빛이 도는 공간에서 스탠드 마이크를 잡고 노래를 시작했다. 특유의 감미로운 미성이 돋보이며 본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따뜻한 감동을 선사했다.

주찬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좋아했던 팬으로서 OST까지 즐겨 들었다"라며 "특히 '내 마음의 사진'은 제일 좋아하고 많이 부르던 곡이다. 가사와 함께 애절한 음색을 중점으로 들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감미로운 미성으로 울림을 선사한 주찬의 '내 마음의 사진' 커버 영상은 '울림 더 라이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울림 더 라이브'는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매주 토요일 오후 9시마다 선보이는 라이브 콘텐츠다.

한편 주찬이 속한 골든차일드는 지난달 30일 오후 첫 방송된 Mnet '로드 투 킹덤'에 출연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