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뷰, 2020년 사회공헌활동인 바다숲 살리는 ‘2020 파란숨 캠페인’ 진행
상태바
클라뷰, 2020년 사회공헌활동인 바다숲 살리는 ‘2020 파란숨 캠페인’ 진행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05.04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클라뷰
사진제공=클라뷰

[김지현 기자]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 대표 김현배)는 바다 사막화를 막고 해양 생물들을 보호하기 위한 바다숲 살리기 운동인 ‘2020 파란숨 캠페인(BLUE BREATH)’을 진행한다.

클라뷰가 매년 진행하는 파란숨 캠페인은 기후 변화, 해양 오염 등의 요인으로 해조류가 사라지면서 해저면이 사막처럼 황폐해지는 바다사막화를 막고 해양 생물들을 보호하기 위한 바다숲 조성사업에 동참하며 관심을 독려하고자 진행된다. 클라뷰는 이번 ‘2020 파란숨 캠페인(BLUE BREATH)’을 통해 바다숲 조성의 필요성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올해 파란숨캠페인 제품은 깨끗한 바다에서 가져온 원료를 담은 ‘퓨어펄세이션 pH밸런싱 퀵 클렌징 패드 50매’ 제품을 새롭게 디자인해 출시한다. 맑은 바다처럼 피부를 깨끗하게 클렌징해주고 촉촉함만 남는 퀵 클렌징패드 패키지는 재활용이 가능해 지속가능한 환경을 유지한다. 또한 캠페인 제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캠페인 종료 후 바다 환경 보호를 위해 앞장서는 환경단체 ‘바다살리기국민운동본부’에 기부 될 예정이다.

‘2020 파란숨 캠페인(BLUE BREATH)’으로 새롭게 디자인된 ‘퓨어 펄세이션 피에이치 밸런싱 퀵 클렌징 패드 50매’는 클라뷰 공식 온라인몰과 명동 플래그쉽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클라뷰 공식몰에서는 퀵 클렌징패드 TV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퀵클렌징패드 제품을 포함해 3만원이상 구매 고객께 브랜드모델인 SF9 로운 아크릴 미니등신대 굿즈 1종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또한 ‘TV 광고 공유 후 댓글 참여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등~3등을 선정해 로운 굿즈 패키지를 증정한다. 퀵 클렌징패드 광고 영상은 TV 를 비롯해 클라뷰의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등 브랜드 공식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지현 기자
김지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