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엑소 수호, 5월 14일 입대…시우민·디오 이어 세 번째(전문)
상태바
[공식] 엑소 수호, 5월 14일 입대…시우민·디오 이어 세 번째(전문)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5.04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켓뉴스 DB
사진=마켓뉴스 DB

[변진희 기자] 그룹 엑소의 수호가 입대한다.

4일 수호는 팬 커뮤니티 리슨을 통해 자필 편지를 게재하며 입대 소식을 알렸다. 그는 “곧 5월 14일부로 병역의 의무를 수행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우리 EXO-L(팬덤명) 여러분들이 정말 보고 싶을 것 같다. 매일 저를 생각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EXO-L 여러분 항상 건강하시길 바란다”라고 팬들에게 인사했다.

한편 수호는 엑소 멤버들 중 시우민, 디오에 이어 세 번째로 입대하게 됐다.

그는 그룹 활동 외에도 드라마 '세가지색 판타지 - 우주의 별이', '리치맨', 영화 '글로리데이', '여중생A', '선물', 뮤지컬 '더 라스트 키스', '웃는 남자' 등으로 활발한 연기 활동도 펼쳤다. 

다음은 수호 자필 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우리 EXO-L 여러분 수호입니다.

여러분께 전하고 싶은 말이 있어 오늘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제가 곧 5월 14일부로 병역의 의무를 수행하게 되었습니다. 그 시간 동안 우리 EXO-L 여러분들이 정말 보고 싶을 것 같습니다. 매일 저를 생각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EXO-L 여러분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WE ARE ONE EXO 사랑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