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어린이날 맞아 훈훈한 기부 소식 "모든 아이들 행복하게 성장하길"
상태바
다비치, 어린이날 맞아 훈훈한 기부 소식 "모든 아이들 행복하게 성장하길"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5.05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여성 듀오 다비치가 어린이날을 맞아 훈훈한 소식을 전했다.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회장 양진옥)는 다비치와 소속사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가 어린이날을 맞아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지난해 12월 진행된 '2019 다비치 콘서트'의 MD 사업 수익금 전액으로, 굿네이버스 협력시설 아동의 재능 지원 및 퇴소 아동의 자립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다비치는 "어린이날을 맞아 모든 아이들이 행복하게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전하고 싶었다. 어떤 환경에서도 아이들이 마음껏 꿈꾸고 당당하게 미래를 맞이할 수 있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황성주 굿네이버스 나눔마케팅본부장은 "아동복지시설의 아이들이 더 나은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희망을 전해주신 다비치와 소속사에 감사드린다"며 "굿네이버스는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취약계층 아이들의 권리 보호와 아동 친화적 권리 환경을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다비치는 지난해 12월 '2019 다비치 콘서트'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최근에는 SBS 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의 여섯 번째 OST 곡인 'Please Don’t Cry(플리즈 돈트 크라이)를 발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