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하윤, HIM 표지모델 발탁…숨길 수 없는 '군통령'의 섹시미 (화보)
상태바
설하윤, HIM 표지모델 발탁…숨길 수 없는 '군통령'의 섹시미 (화보)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5.06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SM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TSM 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트로트 가수 설하윤이 화보를 통해 볼륨감 넘치는 관능적 매력을 발산했다.

설하윤은 병영매거진 HIM의 5월호 표지모델로 발탁됐다.

설하윤은 이번 표지모델 이전에도 트로트 가수로는 최초로 2018년 3월호 MAXIM의 표지모델에 발탁됐고, 2019년 10월호에도 MAXIM 표지를 장식했다.

이번에 설하윤이 표지모델을 맡은 HIM 5월호는 HIM의 창간기념호로, 위문공연 무대마다 군심을 뒤흔든 '군통령' 설하윤의 모습에 반한 군인들의 의견을 종합해 모델로 낙점됐다는 후문이다.

사진=TSM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TSM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호는 '썸 좀 타는 친한 누나' 콘셉트로, 섹시함과 씩씩함 그리고 여성스러움을 오가는 설하윤의 팔색조 매력을 느낄수 있다. 설하윤은 인터뷰를 통해 여러 수식어 중에 '군통령 설하윤'을 제일 좋아한다는 멘트를 남기기도 했다.

한편 설하윤은 지난 2016년 데뷔해 '눌러주세요',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 '콕콕콕' 등의 곡으로 활동해 왔다. 또한, 지난 2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예쁜 외모와는 상반되는 털털한 입담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으며, MBC every1 '나는 트로트 가수다'의 각 세대를 대표하는 트로트 가수 7인중 1인으로 출연했으며, 현재 Mnet '퀴즈와 음악사이'에 고정 출연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