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2020년에도 열일 모드…드라마·예능·화보·광고 섭렵
상태바
이동욱, 2020년에도 열일 모드…드라마·예능·화보·광고 섭렵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5.06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커피베이 제공
사진=커피베이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이동욱이 2020년에도 드라마를 비롯해 프렌차이즈 카페 광고 모델로 발탁되는 등 열일 행보 중이다.
 
6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이동욱이 프랜차이즈 카페 커피베이의 첫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라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화이트 셔츠에 짙은 브라운 컬러의 슬랙스를 입은 채 도회적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그는 한 손에 머그컵을 들고 은은한 미소를 지어 보이는가 하면, 깊고 그윽한 눈빛으로 진한 커피를 연상케 하는 분위기를 선보였다.

커피베이 측 관계자는 "이동욱의 고급스럽고 고혹적인 분위기가 브랜드의 이미지와 부합하다고 판단했다. 커피베이의 론칭 후 처음으로 발탁한 광고 모델인 만큼 이동욱과 함께 다양한 모습으로 고객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동욱은 2020년에도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그는 작품을 통해 장르와 캐릭터를 불문하고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인 것은 물론, 센스 있는 입담으로 토크쇼 호스트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이동욱은 화보와 광고를 통해서 브라운관에서 보지 못했던 색다른 모습들을 보여주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2020년에도 이동욱의 활발한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동욱이 출연을 확정지은 tvN '구미호뎐'은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