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임현식, 11일 입대 “멋진 남자로 성장해 돌아올 것”(전문)
상태바
비투비 임현식, 11일 입대 “멋진 남자로 성장해 돌아올 것”(전문)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5.07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그룹 비투비 임현식이 입대한다.

임현식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늦은 인사를 전하게 돼 죄송하다”며 “5월 11일로 입대가 결정된 후 며칠 동안 어떤 인사를 해야 하나 고민하며 시간을 보냈다”고 입대 소식을 알렸다.

이어 “요즘들어 멜로디와 비투비 생각을 더 많이 했다. 비투비의 데뷔부터 지금까지 여러 사진과 영상들도 찾아보고 혼자 웃고 회상하고 감동 받았다”고 말했다.

또 그는 비투비와 멜로디가 함께 모여 그때처럼 함께 하고 싶다고 “우리가 모두 같은 생각을 하고 있기 때문에 그 생각은 결국 현실이 될 것”이라고 팬들에게 애정을 드러냈다.

끝으로 임현식은 “더 자랑스러운 멋진 남자로 성장해서 돌아오겠다”며 “여러분도 아무 걱정 말고 함께 하는 그날을 꿈꾸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달라”고 마무리 인사를 전했다.

다음은 임현식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현식입니다.

늦은 인사를 전하게 되어 죄송한 마음입니다.

5월 11일로 입대가 결정 된 후 며칠 동안 어떤 인사를 해야 하나 고민하며 시간을 보냈네요.

요즘들어 멜로디와 비투비 생각을 더 많이 했어요. 비투비의 데뷔부터 지금까지 여러 사진들과 영상들도 많이 찾아보고 혼자 웃고 회상하고 감동도 받았습니다.

그리고 가장 많이 생각한 건 ‘빨리 비투비랑 멜로디 다 같이 모여서 다시 그때처럼 함께 하고 싶다’였어요. 여러분도 같은 생각이겠죠?

우리 모두가 같은 생각을 하고 있기 때문에 그 생각은 결국 현식이! 아니, 현실이 될 거예요.

저에게는 너무 든든한 우리 멤버들과 우주에서 가장 강력한 사랑 멜로디가 있기에 솔직히 아무런 걱정이 없어요. 오히려 앞으로의 시간이 너무 기대되고 기다려지는 사람이에요.

저는 멜로디와 비투비에게 더 자랑스러운 멋진 남자로 성장해서 돌아오겠습니다. 여러분도 아무 걱정하지 마시고 우리 모두 함께 하는 그 날을 꿈꾸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주세요.

멜로디는 제 머릿속에 늘 맴도는 선율이듯이 저는 늘 여러분 마음속에 남아있어요. 고맙고 사랑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