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블락비 유권, 18일 입대 예정 “다녀오면 만날 일 더 많을 것”
상태바
[공식] 블락비 유권, 18일 입대 예정 “다녀오면 만날 일 더 많을 것”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5.08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세븐시즌스 제공
사진=세븐시즌스 제공

[백융희 기자] 그룹 블락비 유권이 입대한다.

소속사 세븐시즌스는 8일 “유권이 오는 18일 논산훈련소를 통해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입소 당일,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별도의 행사 없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니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유권은 손편지를 통해 팬들에게 입대 전 인사를 남겼다. 그는 “다녀오면 만날 이이 더 많을 테니 조금만 기다려달라”며 “전역 때에는 더 건강하고 멋진 모습으로 돌아오겠다”라고 말했다.

이로써 유권은 태일, 비범에 이어 블락비 멤버 중 세 번째로 병역 의무를 이행하게 됐다.

다음은 유권 손편지 전문

BBC 오랜만이예요. 잘 지내고 있나요?

날씨가 많이 따뜻해지다 못해 더워져서 점점 Fuego의 계절이 오는 듯 하네요. 일교차가 심하니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시길 바래요. 그리고 아직 코로나가 완벽히 끝나지 않았으니 답답하더라도 외출할 땐 꼭 마스크 착용하세요.

이렇게 편지로 여러분께 인사드리는 이유는 제가 이제 나라의 부름을 받아 5월 18일 입대를 하게 되어서예요. 가기 전에 얼굴 볼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이렇게 편지로만 인사하게 되었네요.

다녀오면 만날 일이 더 많을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고, 전역때에는 살도 빼고 더 건강하고 더 멋진 모습으로 돌아올게요. 그때까지 BBC 모두들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길 바라요! 내년에 봅시다! 안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