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C 장예은·유선호, 덕분에 챌린지 동참 “의료진분들께 감사와 존경을”
상태바
CLC 장예은·유선호, 덕분에 챌린지 동참 “의료진분들께 감사와 존경을”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5.11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그룹 CLC의 멤버 장예은과 가수 겸 배우 유선호가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10일 장예은은 개인 SNS에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종식을 위해 현장에서 밤낮없이 최선을 다해서 애써주신 의료진분들에게 감사하고 존경을 표합니다. 하루빨리 모두에게 행복하고 평범한 일상이 찾아오길 바라며 함께 응원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하며 의료진을 향한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장예은은 다음 주자로 가수 겸 배우 유선호와 래퍼 이영지, 카드의 전지우를 지목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장예은의 지목을 받은 유선호는 같은 날 공식 SNS에 “CLC 장예은님의 지목으로 이번 챌린지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저 또한 감사한 마음으로 응원을 이어 나가겠습니다. 코로나19 진료현장에서 밤낮으로 최선을 다해주시는 의료진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와 존경을 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의료진에 존경을 전하는 수어 동작을 하는 사진을 게재했다.

유선호는 배우 이상윤, 오마이걸 승희, 크래비티 세림을 다음 주자로 지목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진료 현장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존경합니다’를 뜻하는 수어 동작과 함께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캠페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