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미’ 조권·신주협·MJ·렌, 4인 4색 메인 포스터 공개
상태바
‘제이미’ 조권·신주협·MJ·렌, 4인 4색 메인 포스터 공개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5.12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쇼노트 제공
사진=쇼노트 제공

[변진희 기자] 뮤지컬 ‘제이미’ 측이 한국 초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제이미’ 제작사 쇼노트의 SNS를 통해 공개된 4인 4색의 메인 포스터에서 조권, 신주협, MJ(아스트로), 렌(뉴이스트)은 주인공 제이미가 자신의 꿈을 향해 벽을 뛰어넘으며, 도전하고, 성취해가며 느끼는 기쁨과 행복감을 함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감각적인 메이크업과 당당함이 느껴지는 클로즈업 컷에서 네 배우는 각자의 매력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제이미의 모습을 보여준다.

관계자는 “극중 제이미는 진정한 자아를 찾아 나가는 특별하고 당찬 소년이다. 포스터 한 컷으로제이미라는 캐릭터와 각 배우의 매력이 잘 표현 될 수 있도록 했고, 더불어 작품의 드라마도 함께 녹여내고자 했다”고 밝혔다.

이어 “뮤지컬, 방송, 아이돌 그룹 활동 등 다방면 무대 경험을 쌓은 네 배우들은 카메라 앞에서 밝은 에너지로 작품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가감 없이 표현했다. ‘제이미’로 만나게 될 네 배우를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제이미’는 가슴 따뜻한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작품으로, 드랙퀸이 되고 싶어 하는 17세 고등학생 제이미의 꿈과 도전, 가족의 사랑을 그려낸 작품이다. 지난 2017년 영국 셰필드에서 초연을 선보인 후 관객과 비평가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그 해 바로 뮤지컬의 본고장 웨스트엔드에 입성해 오픈런으로 공연 중인 웰메이드 신작이다. 아시아 최초로 공연하는 ‘제이미’의 이번 한국 공연은 영국 오리지널 프로덕션의 매력을 그대로 재현하는 레플리카 방식으로 공연된다.

한편 ‘제이미’는 오는 7월 4일부터 9월 11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펄쳐진다. 오는 14일 오전 10시 인터파크 토핑 선예매가 진행되며, 오전 11시 LG아트센터 홈페이지, 인터파크 티켓, 멜론티켓, 쇼노트 홈페이지에서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yeonjinhee123@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