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임성재·김도훈, 샘컴퍼니와 전속 계약…황정민·류승범과 한솥밥
상태바
[공식] 임성재·김도훈, 샘컴퍼니와 전속 계약…황정민·류승범과 한솥밥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5.12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샘컴퍼니 제공
사진=샘컴퍼니 제공

[변진희 기자] 신인 배우 임성재와 김도훈이 샘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12일 샘컴퍼니는 "임성재와 김도훈은 무궁무진한 가능성과 다양한 매력을 가진 실력 있는 배우다. 앞으로 배우들이 각자의 개성을 마음껏 펼치고, 앞으로 여러 작품을 통해 더욱 인상 깊은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매니지먼트에서 최선을 다해 지원을 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임성재는 다수의 독립영화를 거쳐 영화 '나랏말싸미', '변산'과 드라마 '웰컴2라이프'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신스틸러의 면모로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나랏말싸미'에서는 묵언수행 중인 승려로, '변산'에서는 주인공 학수의 징글징글한 고향친구를, 드라마 '웰컴투라이프'에서는 노안으로 오해를 받는 형사과 막내 역을 맡아 유머러스하고 감칠맛 나는 연기를 보여줬다. 최근 SBS 드라마 '하이에나'에서도 김혜수와 격한 액션신을 선보이며 짧지만 굵직한 존재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김도훈은 계원예고와 중앙대 연극영화과 재원이다. 데뷔작 영화 '게이트'를 시작으로, 드라마 '의사요한', '절대그이', 웹드라마 '나의 개 같은 연애' 등에 출연했다.

김도훈은 연애세포를 자극하는 상큼한 연하남부터 다크한 캐릭터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신인답지 않은 돋보이는 연기를 선보여 슈퍼 루키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샘컴퍼니에는 황정민, 박정민, 백주희, 류승범, 김도훈 등이 소속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