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 아웃도어 어패럴, 동양인에 최적화 된 어글리슈즈 '트래커' 출시
상태바
스노우피크 아웃도어 어패럴, 동양인에 최적화 된 어글리슈즈 '트래커' 출시
  • 오진수 기자
  • 승인 2020.05.14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스노우피크)
(사진제공=스노우피크)

[오진수 기자] 버추얼텍은 자회사 데브그루에서 론칭한 '스노우피크 아웃도어 어패럴'이 어글리 슈즈 'TRACKER_트래커'를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TRACKER_트래커'는 지난 몇 년간 패션 업계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어글리 슈즈로 스노우피크 아웃도어 어패럴만의 감성을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한국인의 발에 최적화될 수 있도록 개발된 라스트(신발골)와 반발탄성(충격 흡수)이 좋은 IU 미드솔을 사용해 워킹이나 조깅 등의 운동 시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하고 발의 피로도를 감소 시켜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또한, 복숭아뼈와 뒤꿈치가 채이지 않도록 측면 패턴을 의도적으로 낮추고 뒤꿈치 부분에 쿠셔닝을 강화했으며, 아웃솔의 러버 포션을 넓게 설계하여 보행 시 그립감 및 접지력을 향상시켰다. 뿐만 아니라 매쉬 소재를 적용하여 통풍성이 좋으며 3M 재귀반사 프린트를 다양한 부위에 부착해 야간 보행 시 안정성을 확보해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했다.

'TRACKER_트래커'는 스노우피크 아웃도어 어패럴만의 테크니컬한 패턴 디자인으로 발이 작고 예뻐 보이는 스타일을 구현했다. 특히 시간의 변화에 따른 하루 동안의 모습(안개 낀 새벽, 낮 동안의 자연, 노을 진 저녁)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화이트, 그레이, 베이지 3가지 컬러가 돋보인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스노우피크의 어글리 슈즈 'TRACKER_트래커'는 동양인 발에 최적화될 수 있도록 개발해 편안한 착화감과 접지력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며 "전 연령대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어글리 슈즈를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를 아우를 수 있는 디자인으로 기획해 아웃도어 활동부터 일상까지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TRACKER_트래커'는 스노우피크 아웃도어 어패럴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주요 백화점 및 무신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