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결백', 개봉 6월 중으로 다시 연기 "가장 적기에 만날 수 있도록 준비"
상태바
[공식] '결백', 개봉 6월 중으로 다시 연기 "가장 적기에 만날 수 있도록 준비"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5.14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키다리이엔티, 소니 픽쳐스 인터내셔널 프로덕션 제공
사진=(주)키다리이엔티, 소니 픽쳐스 인터내셔널 프로덕션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결백'이 개봉을 연기했다.

14일 '결백' 측은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 확진자 수가 다시 증가해 사회적 우려가 커짐에 따라 깊은 논의 끝에 6월 중으로 개봉을 연기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앞서 '결백'은 지난 3월 5일 개봉 예정이었으나,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이하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5월 27일로 개봉을 연기한 바 있다.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결백'은 또다시 개봉을 연기하게 됐다. 이에 오는 20일 진행 예정이었던 언론배급 시사회 및 일반 시사회 일정 역시 미뤄지게 됐다.

'결백' 측은 "제작진 및 관계자는 현 사태를 끊임없이 예의주시할 예정이며, 관객 분들을 가장 적기에 만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 급작스러운 취소로 인한 불편을 드리게 된 점 깊이 사과드리며, 관객 여러분들과 언론 관계자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결백'은 아빠의 장례식장에서 벌어진 막걸리 농약 살인사건에서 기억을 잃은 채 용의자로 몰린 엄마 화자(배종옥 분)의 결백을 밝히려는 변호사 정인(신혜선 분)이 진실을 파헤쳐 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