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타자기' 배우 박지훈, 11일 사망…향년 32세(전문)
상태바
'시카고 타자기' 배우 박지훈, 11일 사망…향년 32세(전문)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5.15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박지훈 SNS
사진=박지훈 SNS

[변진희 기자] 배우 박지훈이 지난 11일 위암으로 사망했다. 향년 32세.

유족은 故 박지훈의 SNS를 통해 “코로나19 확산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위로와 격려를 보내주신 것에 대해 깊은 감사드린다. 덕분에 제 동생 하늘나라로 잘 보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저뿐만 아니라 저희 가족들에게도 정말 큰 힘이 됐다. 잊지 않고 기억하겠다. 항상 코로나 바이러스 조심하시고 늘 건승하시길 바라겠다.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라고 인사했다.

고인의 삼우제는 15일 오후 5시 경기 고양시 일산 푸른솔 추모공원에서 치러질 예정이다. 49재일은 오는 6월 28일이다.

한편 박지훈은 모델 출신 배우로, 지난 2017년 방송한 tvN 드라마 ‘시카고 타자기’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바 있다.

다음은 박지훈 유족 글 전문.

실수로 연락 못 드린 분들이 있으실까 염려되어 따로 글을 올립니다. 코로나19 확산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위로와 격려를 보내주신 것에 대해 깊은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제 동생 하늘나라로 잘 보냈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저희 가족들에게도 정말 큰 힘이 되었습니다. 잊지 않고 기억하겠습니다. 항상 코로나 바이러스 조심하시고 늘 건승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혹시나 시간이 안돼서 못 오신 분들을 위해 안치된 장소 알려드립니다.

*일산 푸른솔 추모공원*
3층 고급 2호실 23열 4단 故 박지훈
기일 : 5월 11일
49재일 : 2020년 6월 28일 일요일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yeonjinhee123@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