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6월 개봉 확정 기념 메인 포스터 공개…모든 사건은 하나에서 시작된다
상태바
'도미노', 6월 개봉 확정 기념 메인 포스터 공개…모든 사건은 하나에서 시작된다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5.19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화사 빅
사진=영화사 빅

[조정원 기자] 영화 '미션 임파서블' 브라이언 드 팔마 감독의 신작 '도미노'가 오는 6월 국내 관객들을 만난다.

19일 '도미노' 측은 오는 6월 국내 개봉 확정 소식과 더불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도미노'는 작은 신고 전화 한통에서 시작된 거대한 살인사건에 얽혀버린 세 사람, 그들이 단 하나의 타겟을 쫓으면서 일생일대 테러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리얼 범죄 스릴러다.

베일에 가려진 범인으로 인해 동료와 연인을 잃은 세 사람이 범인을 잡기 위해 필사적인 추격전에 뛰어들면서 점점 더 거대한 사건들과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를 화려한 액션과 치밀한 두뇌싸움으로 그려냈다.

'도미노'는 '스네이크 아이', '미션 임파서블' 등 수 많은 명작을 남기며 베니스국제영화제, 베를린국제영화제를 휩쓴 스릴러의 거장 브라이언 드 팔마 감독의 신작으로, 숨막히는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각자의 시선으로 하나의 사건을 다르게 바라보는 두 인물의 강렬한 모습으로 시선을 압도한다. 사건을 해결해야만 하는 형사와 CIA 요원 두 사람은 한 방향을 바라보는 듯 온도차가 느껴지는 시선으로 이들이 펼칠 숨막히는 추격전과 그 스릴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차가운 하늘을 날며 거대한 사건을 예고하고 있는 드론과 낙하하는 주인공의 일촉즉발 모습까지, '모든 사건은 하나에서 시작된다'라는 카피와 어우러지며 이들이 얽히고 설키게 된 작은 하나의 사건 끝에 어떠한 진실이 실체를 드러낼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