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비안 해적과 마법 다이아몬드', 7월 개봉 확정…꼬마 해적단의 짜릿한 모험 예고
상태바
'캐리비안 해적과 마법 다이아몬드', 7월 개봉 확정…꼬마 해적단의 짜릿한 모험 예고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5.19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공
사진=㈜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애니메이션 '보스 베이비', '마이펫의 이중생활' 제작진이 7월 여름을 맞아 '캐리비안 해적과 마법 다이아몬드'로 세계 최강 '뽀시래기 꼬마 해적단'의 짜릿한 모험을 선사한다.

19일 '캐리비안 해적과 마법 다이아몬드' 제작진은 오는 7월 개봉 소식과 함께 환상적인 스케일과 모험을 담은 론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캐리비안 해적과 마법 다이아몬드'는 소원을 이뤄주는 절대 보물을 찾아 모험을 시작하는 최강 뽀시래기 꼬마 해적단이 세계 제일의 해적 선장을 만나면서 펼쳐지는 쿨썸머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이번에 공개된 론칭 포스터는 눈부신 에메랄드 빛 바다와 강렬한 아우라가 느껴지는 해적선을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망망대해 홀로 있는 해적선은 디테일한 부분까지 완벽히 묘사돼 '캐리비안 해적과 마법 다이아몬드'의 뛰어난 완성도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와 함께 "두둥탁! 이번엔 해적이다"라는 카피는 꼬마 해적단 앞에 나타난 캐리비안 해적의 범상치 않은 등장을 엿볼 수 있어 관심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캐리비안 해적과 마법 다이아몬드'는 '보스 베이비', '마이펫의 이중생활' 제작진이 총 출동했다. 우연히 얽혀버린 세계 제일의 해적 선장과 꼬마 해적단의 모험을 담은 스토리는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초대형 해적선을 비롯해 광활한 하늘과 바다, 미지의 정글까지 역대급 스케일과 절로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흥 넘치는 음악은 짜릿한 쾌감을 전하며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기에 개성폭발 캐리비안 해적단과 태양을 보지 못하는 뱀파이어 왕, 매력만점 원숭이 군단까지 각양각색 캐릭터들이 등장해 웃음을 선사한다.

한편 '캐리비안 해적과 마법 다이아몬드'는 오는 7월 관객들을 찾을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