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위대한 쇼맨' 돌비 애트모스 기획전 진행…실감나는 사운드 선사
상태바
롯데시네마, '위대한 쇼맨' 돌비 애트모스 기획전 진행…실감나는 사운드 선사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5.20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컬처웍스 제공
사진=롯데컬처웍스 제공

[조정원 기자] 롯데시네마가 영화 '위대한 쇼맨'을 풍부한 사운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했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21일부터 '돌비 애트모스 기획전 Vol.2'를 진행한다.

돌비 애트모스는 영화 속 모든 장면을 입체적인 소리와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차세대 극장 음향 시스템이다. 360도 서라운드 입체 음향, 사실 같은 선명한 음질, 강력한 베이스 등으로 자연스럽고 실감나는 사운드를 구현한다. 뿐만 아니라, 돌비 애트모스 포맷으로 제작된 영화는 장면별 섬세하게 조율된 사운드를 통해 극대화된 재미와 강렬한 시네마틱 체험을 선사한다.

또한, 이번 기획전에서는 영화 시작 전 돌비 애트모스의 풍부한 사운드 효과를 최대로 느껴볼 수 있는 인트로 필름이 상영될 예정이다.

'위대한 쇼맨'은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이자, 꿈의 무대로 전 세계를 매료시킨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뮤지컬 영화로, 개봉 당시부터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받아왔다. 특히 완성도 높은 주제곡과 감동적인 스토리를 통해 75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주제가상과 44회 새턴 어워즈 2관왕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기획전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관 등 전국 10개 영화관에서 진행되며 6천원에 관람할 수 있다. 기획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예매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고객들의 안전한 영화 관람 환경 조성을 위해 '세이프 시네마, 안심하고 영화보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전국 롯데시네마는 매일 2회 이상 영화관 방역, 2시간 단위 고객 이용 시설물 소독, 환기 및 공조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상영관 입장 시 고객 체온 측정과 마스크 착용을 안내하고 있으며, 대기 공간 바닥에 1m 간격 스티커 부착 및 좌석간 2석 이상 거리두기 권장 등을 통해 감염병 예방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