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 시티', 6월 개봉 확정&티저 포스터 공개…논스톱 액션 블록버스터 예고
상태바
'와일드 시티', 6월 개봉 확정&티저 포스터 공개…논스톱 액션 블록버스터 예고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5.20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스톰픽쳐스코리아 제공
사진=(주)스톰픽쳐스코리아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인셉션', '본 시리즈' 제작진의 신작 '와일드 시티'가 오는 6월 극장가를 찾는다.

'헝거게임 시리즈', '미 비포 유'를 통해 장르를 가리지 않은 완벽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샘 클라플린은 오는 6월 논스톱 액션 블록버스터 '와일드 시티'로 돌아온다.

'와일드 시티'는 오랜 기간 복역 후 출소한 권투 선수 리암이 가족을 둘러싼 거대 조직의 위협에 맞서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20일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샘 클라플린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시선을 압도한다. 이전 작품들에서 보여온 로맨틱한 모습과 상반되는 거친 비주얼은 영화 속 그가 보여줄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기대케 한다. 회색 빛 안개가 자욱한 도시의 건물 앞에 서 있는 샘 클라플린은 그 자체만으로도 압도적인 포스를 뿜어낸다.

또한, '인셉션' '본 시리즈' 제작진이 새롭게 선보이는 논스톱 액션 블록버스터를 예고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처럼 오는 6월 개봉 예정인 '와일드 시티'는 '인셉션' '본 시리즈' 제작진과 배우 샘 클라플린의 만남으로 관객들에게 폭발적인 스릴을 선사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