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김미려 남편’ 정성윤, 스타플레이스이엔티와 전속 계약
상태바
[공식] ‘김미려 남편’ 정성윤, 스타플레이스이엔티와 전속 계약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5.21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플레이스이엔티 제공
사진=스타플레이스이엔티 제공

[변진희 기자] 개그우먼 김미려의 남편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정성윤이 스타플레이스이엔티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소속사 스타플레이스이엔티 방현승 대표는 21일 “정성윤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정성윤은 그간 영화, 드라마, CF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 온 만큼 앞으로도 여러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정성윤에 대한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지난 2002년 한가인과 함께 출연한 박카스 광고 ‘젊은 날의 선택-버스 편’을 통해 데뷔하며 많은 주목을 받았던 정성윤은 이후 영화 ‘미녀는 괴로워’, ‘나의 PS 파트너’, ‘악녀’, MBC 드라마 ‘나쁜 형사’, tvN 드라마 ‘화유기’ 등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아왔다.

뿐만 아니라 뮤지컬, 연극 등 다방면에서 활동해온 정성윤은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우리 동네 예체능’ 등 예능프로그램에도 출연해 훈훈한 외모와 다양한 매력으로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데뷔 이후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활동 영역을 넓혀온 정성윤은 스타플레이스이엔티와의 전속 계약을 통해 더욱더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만큼, 앞으로 보여줄 행보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스타플레이스이엔티는 서은경, 민서준, 김보배, 뮤지컬 배우 이민재 등이 소속돼 있다.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yeonjinhee123@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