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인턴’ 박해진, 인도 채식라면 CF 공개…코믹 연기+앙증맞은 춤 실력
상태바
‘꼰대인턴’ 박해진, 인도 채식라면 CF 공개…코믹 연기+앙증맞은 춤 실력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5.21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변진희 기자] 드라마 '꼰대인턴'으로 첫 코믹 연기에 도전한 박해진이 안방극장에 큰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20일 첫 방송한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은 가까스로 들어간 회사를 이직하게 만든 최악의 꼰대 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이하게 되는 남자의 지질하면서도 통쾌한 복수극을 담은 작품. 꼰대라 불리는 사람들이 결국 우리가 될 것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세대와 세대 간의 어울림을 그리며 공감을 기대케 한다.

극 중 라면회사의 최고 실적을 자랑하는 가열찬(박해진 분) 부장은 인턴 시절 자신을 고난의 구렁텅이에 빠뜨렸던 상사 이만식(김응수 분)을 시니어 인턴으로 맞이하면서, 두 남자의 좌충우돌 복수가 시작된다.

이에 첫 방송에서 박해진은 조각 같은 외모에서 풍기는 아우라와 지적이고 우아한 자신의 이미지를 모두 내려놓고, 코믹 연기에 온몸을 불사른 모습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극 중 인도를 겨냥한 채식라면 CF를 통해 공개된 박해진의 인도 의상과 콧수염, 춤에 관심이 집중됐다.

핫닭이와 실룩실룩 춤을 선보이며 앙증맞은 춤 실력을 과감히 선보인 박해진은 콧수염도 마다하지 않으며 코믹 연기에 몰입했다. 그의 능청스러운 연기 변신에 시청자들은 열띤 반응을 보이며 호평을 보냈다. 데뷔 14년 만에 처음으로 코믹 연기로 파격 변신한 박해진에게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꼰대인턴'은 온라인 방송영화 플랫폼 웨이브에서 VOD(다시보기)로 제공되며, 21일 오후 8시 55분에 3-4회를 방송한다.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yeonjinhee123@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