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 전미도 “실제로 친한 99즈, 밴드 이름은 미도와 파라솔”(화보)
상태바
‘슬의생’ 전미도 “실제로 친한 99즈, 밴드 이름은 미도와 파라솔”(화보)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5.2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스콰이어 제공
사진=에스콰이어 제공

[변진희 기자] 배우 전미도가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 코리아’의 화보를 장식했다.

최근 전미도와 함께한 '에스콰이어 코리아'의 2020년 6월호 화보 촬영은 미니멀리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화이트 색상의 의상으로 맞춰 진행됐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전미도는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합주 장면에 대해 “밴드 합주하는 장면은 진짜로 연주하는 걸 찍었다. 합주 장면을 찍기 위해 지난해 여름부터 악기 연습을 시작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전미도는 “일주일에 나흘을 촬영하면 사흘이 남는다. 그 사흘 중 하루는 악기 레슨을 받고, 하루는 녹음하고, 하루는 합주를 했다. 그 와중에 어떻게든 기회를 만들어 ‘99즈’ 친구들과 다 같이 만나려고 한다. 우리끼리 ‘미도와 파라솔’이라는 밴드 이름도 붙였다”라며 “실제로 친한 배우들의 관계가 결국 연기 케미스트리로 드러난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전미도는 “SNS를 비공개로 했다가 얼마 전에 풀었다. 비공개를 푼 지 이틀 만에 팔로워 수가 7만 명을 넘어서 깜짝 놀랐다”라고 밝히며 대중의 관심에 대한 놀랐던 기억과 함께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전미도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신경외과 교수 채송화 역을 맡아 인기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