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수선공’ 정소민, 열정 홈트+초집중 스터디! 심신 수련 현장
상태바
‘영혼수선공’ 정소민, 열정 홈트+초집중 스터디! 심신 수련 현장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5.21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신=몬스터유니온 제공
사신=몬스터유니온 제공

[변진희 기자] ‘영혼수선공’ 정소민이 집에서도 쉬지 않는 우주급 텐션을 선보인다. 홈트레이닝과 스터디로 몸과 마음의 양식을 쌓고 있는 심신 수련 현장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KBS2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 측은 21일 한우주(정소민 분)의 심신 수련 현장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영혼수선공’은 마음이 아픈 사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닌 치유하는 것이라고 믿는 정신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는 마음처방극이다. ‘쩐의 전쟁’, ‘동네변호사 조들호 시즌1’ 이향희 작가와 ‘브레인’, ‘공부의 신’, ‘내 딸 서영이’ 유현기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신하균, 정소민, 태인호, 박예진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선사한다.

지난 20일 방송한 ‘영혼수선공’ 9-10회에서 우주는 또 사고를 치고 말았다. 이시준(신하균 분)을 인권위에 제보한 이를 찾겠다는 일념으로 환자인 알코올 중독자와 술 배틀을 벌인 것. 이 일로 은강병원이 발칵 뒤집혔고, 자신의 마음을 몰라주는 시준에게 섭섭했던 우주는 결국 연극치료를 그만두겠다고 선언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은 우주가 집에서 요가 자세를 취하는 모습, 공부 삼매경에 빠진 모습을 담고 있다. 먼저 우주는 시준에게 섭섭한 마음을 애써 달래려는 듯 미간을 잔뜩 찌푸린 채 명상의 시간을 보내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우주가 소파 테이블에 앉아 노트북까지 펼치고 무언가를 열심히 적고 있다. 공부에 몰두한 우주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되는 가운데 연극치료까지 그만둔 우주가 혹시 다른 일을 구하려는 것은 아닌지 관심이 쏠린다.

이 와중에도 우주의 러블리 비주얼이 감탄을 자아낸다. 운동할 때는 풀어헤친 웨이브 스타일, 공부할 때는 곱창 헤어 밴드로 머리를 질끈 묶은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 꾸민)' 스타일링으로 사랑스러움을 배가했다.

‘영혼수선공’ 측은 “앞서 우주가 알코올 중독자와의 술 배틀로 시준에게 꾸지람을 듣고 충격과 분노를 느껴 결국 연극치료를 그만두겠다고 선언했다”라며 “그러나 이내 시준을 위로하며 서서히 변화의 모습을 보여줬다. 앞으로 우주가 어떤 성장을 할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영혼수선공'은 21일 오후 10시 11, 12회를 방송한다.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yeonjinhee123@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