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제조 음료 구매 시 ‘로운 브로마이드’ 증정
상태바
공차코리아, 제조 음료 구매 시 ‘로운 브로마이드’ 증정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05.22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공차코리아)
(사진제공=공차코리아)

[김재현 기자] 공차코리아가 오는 5월 25일부터 공차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공차’로운’ 멤버십 생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공차는 신규 브랜드 모델 SF9 ’로운’과 함께한 온라인 광고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공차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제조 음료 구매 시 로운 브로마이드 3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내용이다.

참여 방법은 공차에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미리 발급된 브로마이드 교환권을 제조 음료 구매 시 제시하면 된다. 교환권은 25일 자정 모든 멤버십 회원에게 1인당 3매씩 일괄 발급되며, 당일 신규 가입자에게는 가입 시 실시간으로 발송된다. 브로마이드는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고, 소진 시에는 자동 종료된다.

공차는 지난 4월 SF9 ‘로운’을 신규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라이징 스타 로운의 영하고 프레시한 매력이 공차만의 톡톡 튀는 매력과 잘 매칭되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망고&요구르트’ 온라인 CF 영상은 공차와 로운의 달콤 상큼한 환상 케미로, 현재까지 조회수 1천만 뷰를 넘기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공차와 모델 로운의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가 높은 시너지를 내며 ‘망고&요구르트’ 광고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공차에서만 만날 수 있는 로운의 다양한 모습을 원하는 소비자 의견에 귀 기울이고,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공차의 시원한 음료도 즐기고 로운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브로마이드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와 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재현 기자
김재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