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동하,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 계약…이상윤·안재홍과 한솥밥
상태바
[공식] 동하,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 계약…이상윤·안재홍과 한솥밥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5.22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변진희 기자] 배우 동하가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22일 제이와이드컴퍼니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폭 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가진 동하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동하가 안방극장은 물론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앞으로 동하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동하는 지난 2009년 KBS 드라마 ‘그저 바라보다가’로 데뷔한 이후 SBS ‘쓰리 데이즈’, SBS ‘기분 좋은 날’, JTBC ‘라스트’, MBC ‘화려한 유혹’, KBS2 ‘뷰티풀 마인드’, KBS2 ‘김과장’, SBS ‘수상한 파트너’, SBS ‘이판사판’은 물론, 영화 ‘나의 절친 악당들’, ‘국가부도의 날’ 등 다수의 작품으로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오가며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특히 ‘김과장’에서 갑질에도 밉지 않은 재벌 2세 명석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동하는 ‘수상한 파트너’에서 섬뜩한 연쇄살인마 현수로 분해 또 한 번 존재감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이판사판’에서는 엘리트 검사로 변신하는 등 매 작품마다 색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이에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있는 동하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제이와이드컴퍼니에는 김소연, 김태리, 김태우, 배종옥, 백진희, 안재홍, 이보영, 이상윤, 전여빈, 최다니엘, 천호진 등이 속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