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과 구름과 비', 알수록 재미있는 권력다툼 속 얽히고설킨 관계들
상태바
'바람과 구름과 비', 알수록 재미있는 권력다툼 속 얽히고설킨 관계들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5.22 16:33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빅토리콘텐츠, TV CHOSUN '바람과 구름과 비' 방송 캡처
사진=빅토리콘텐츠, TV CHOSUN '바람과 구름과 비' 방송 캡처

[조정원 기자]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가 흥미진진한 권력다툼 속, 얽히고설킨 관계로 더 큰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지난 17일 첫 방송한 TV CHOSUN 토일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극본 방지영, 연출 윤상호)는 첫 방송부터 스피디한 전개와 화려한 영상미, 명품배우들의 열연으로 주목받고 있다.

그런 가운데, 드라마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바람과 구름과 비'의 관계들을 집중 탐구해 봤다.

# 조선판 '로미오와 줄리엣', 최천중과 이봉련

최천중(박시후 분)은 최경(김명수 분)의 아들로 명문집안의 장남이다. 최경의 집안은 권세가 김병운(김승수 분)의 가문과 척을 지고 있어, 최천중 또한 견제해야 하는 상황이다.

이런 관계 속, 최경은 김병운 가문의 치명적인 약점이 담긴 정보를 철종에게 보내려 해 두 가문이 팽팽한 신경전을 펼치고 있다.

반면, 이봉련(고성희 분)은 운명을 읽는 신비로운 힘으로 어쩔 수 없이 김병운의 집안을 돕고 있다. 최천중과 이봉련은 어릴 적 마음을 나눴지만, 이봉련이 강제로 한양에 끌려가며 이별을 겪었다.

두 사람은 서로 잊지 못한 채, 5년 뒤 각자 반대편의 입장으로 재회하며 장난 같은 운명을 마주했다. 앞으로 두 사람의 어떤 절절한 로맨스가 펼쳐질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한다.

# 사랑 또는 증오? 이봉련을 향한 채인규의 뒤죽박죽 감정들

채인규(성혁 분)는 어릴 적 이봉련을 향해 관심을 보인 바 있다. 하지만 자신을 거부하고 자존심을 짓밟은 그녀에게 분노를 느끼며 잔인한 보복을 한다.

뿐만 아니라 5년 뒤 이봉련을 발견하고 뜨거운 눈빛을 보내는가 하면, 뒤를 쫓는 모습으로 그가 어떤 감정을 가진 것인지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했다. 자신이 원하는 것이라면 앞뒤 가리지 않는 그가 이봉련과는 어떤 관계를 맺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 최천중VS김병운, '불꽃 대결' 예고

지난 1회 방송 말미, 김병운이 최천중의 집을 찾은 이유가 최경이 배(조운선)를 띄우는 것을 막기 위함이라는 것이 밝혀졌다. 김병운은 조운선에 실린 가문의 약점을 없애기 위해 최경의 목숨까지 노리고 있다.

이에 최천중은 김병운의 수상한 움직임을 감지했고, 모략의 정체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기 시작해 안방극장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또한, 최천중은 사랑하는 이봉련이 김병운에게 강제로 이용당하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는 상황이다. 이미 예견된 최천중과 김병운의 불꽃 튀는 대결이 극의 재미를 극대화 시켰다.

이처럼 탄탄한 스토리와 등장인물들 간의 흥미진진한 관계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바람과 구름과 비'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0-05-23 02:41:43
기사 잘 보았습니다. 영어.컴퓨터.인성품이 까다롭지만, 복학해서 남은 학업 마쳐보시는게 좋습니다. 저는 성균관대 출신인데, 국사 성균관 자격가진 Royal 성균관대(한국 최고대학)에서 공부한 고성희씨의 연기력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디 고씨인지는 잘 모르지만, 한국인은 일제강점기를 거치고 조선성명 복구령에 따라, 전국민이 주민등록과 호적(옛날제도)에 조선성명으로 본관과 한문성씨를 등록시켜온 행정법상 유교국가입니다. 인터넷에 어떻게 종교가 입력되었어도, 주민등록의 유교 성씨 의무등록과는 비교되지 않습니다. 한국인은 행정법상 모두 유교도.동아시아 유교국가(중국,한국,베트남,몽고. 신생국가 대만,싱가포르)에는 하느님(天),계절신,산천신,조상신,공맹숭배,한문성씨.본관, 한자,삼강오륜,인의예지신,충효,관혼상제,

윤진한 2020-05-23 02:42:38
충효,관혼상제,한자,명절등 수천년 체화되어 現存.

하나의 문학작품을 연기로 이야기 하는 연기예술인! 연기예술이나 연극영화는 서양에서 들어온 근대 학문. 고대 그리스의 연극이나 희극등의 고대문학형태로 시작되어, 서양에서는 교회연극등이 있고, 교황성하 어떤 분은 연극배우로도 활동하신 전력이 있음. 영.미권중 영국에는 이 배우들을 양성하는 왕립학교도 있고, 미국은 예일대 연극학과등이 있는데, 미국의 영화배우, 연극배우등은 그야말로 대중의 사랑을 받는 스타들이 아주 많습니다.

2015년에는 미국 하버드대가 연기 전공을 개설했습니다.

간추리면 이렇습니다. 하버드대에도 '연영과' 생긴다

윤진한 2020-05-23 02:44:53
하버드대에도 '연영과' 생긴다...아이비리그 연기전공 개설 두번째. 아이비리그 대학으로는 예일대에 이어 두번째다.하버드대는 올 가을 학기부터 학부 과정에 극·무용·미디어(TDM) 전공을 개설하고 강의를 시작...[출처: 2015,11,01. 경향신문 손제민 특파원 보도기사].

배우와 탤런트.개그맨등은 화면에 보이는 모든것에 대해 프로의식을 가지고 연기예술처럼 행동하는게 좋을듯. 연기예술에 대한 열정이 중요. 고성희 씨! 국사 성균관 자격가진 성균관대에서 공부. 국사 성균관 자격 성균관대와, 세계사의 교황윤허 자격 서강대(성대 다음 Royal대 예우)는 Royal대입니다.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는 한국영토에 주권이나 학벌은 없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