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론 포스트의 잘못된 교육',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클레이 모레츠가 전하는 깊은 울림
상태바
'카메론 포스트의 잘못된 교육',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클레이 모레츠가 전하는 깊은 울림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5.22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팝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주)팝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카메론 포스트의 잘못된 교육'의 클레이 모레츠가 평범한 10대 소녀가 진짜 자신을 찾아 나서는 이야기로 깊은 울림을 전한다.

'카메론 포스트의 잘못된 교육' 제작진은 메인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했다.

'카메론 포스트의 잘못된 교육'은 평범한 소녀 카메론(클로이 모레츠 분)이 자신의 성 정체성을 부정하는 학교에서 진짜 자신을 찾아 나서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카메론이 자신에게 닥친 갑작스러운 상황 앞에 진짜 자신을 찾는 과정에서 느끼는 깊은 감정들을 고스란히 담아내 눈길을 끈다.

먼저 카메론이 동성 연인과 몰래 관계를 이어가다 결국 작은 교회가 운영하는 동성애 치료 센터에 강제 입소하게 돼 동성애를 죄악으로 여기는 리디아 선생님(제니퍼 엘 분)과 만나는 모습은 그녀 앞에 놓인 암담한 현실을 가늠케 하며, 앞으로 그녀에게 벌어질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정서적인 억압에서도 카메론과 함께 꿋꿋이 생활을 이어나가는 친구 제인(사샤 레인 분)이 그녀에게 "선택의 여지가 없었어. 너한테는 있었니?"라고 묻는 모습은 자신을 숨기는 것이 불가피한 상황 속 카메론의 감정을 고스란히 전달해 관객들에게 깊은 공감을 유도하며 강한 울림을 만들어 낸다.

특히 "자신을 미워하도록 훈련하는 과정이라면 정서적 학대가 맞잖아요?"라고 일침을 놓는 카메론의 모습은 진짜 자신을 찾기 위한 그녀의 노력을 엿볼 수 있다.

'렛 미 인', '서스페리아', '마담 싸이코' 등 다양한 필모그래피로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온 클로이 모레츠는 더욱 성숙한 연기력으로 카메론의 진짜 자신을 찾는 과정 속 섬세한 내면을 완벽하게 표현해 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카메론 포스트의 잘못된 교육'은 오는 6월 4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