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로 '맛있는 로맨스' 선사…'새 인생캐' 예고
상태바
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로 '맛있는 로맨스' 선사…'새 인생캐' 예고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5.22 17:54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킹콩 by 스타쉽 제공
사진=킹콩 by 스타쉽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송승헌이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로 맛있는 로맨스를 선사한다.

송승헌은 오는 25일 첫 방송하는 MBC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극본 이수하, 연출 고재현 박봉섭)에서 주인공 김해경 역으로 분해 멜로와 힐링을 동시에 선사하게 된다.

송승헌이 맡은 김해경은 음식과 식사 자리를 통해 의뢰인을 살피며 젠틀한 면모를 보이지만 일 외에는 도도한 성격의 소유자다. 그는 우연히 만난 우도희(서지혜 분)와 '저녁 식사'를 매개로 과거 이별의 상처를 치유하고 다시 사랑을 찾아가는 즐겁고 따뜻한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최근 공개된 '저녁 같이 드실래요' 예고 영상에서 송승헌은 의사 가운을 입은 모습부터 요리사 복장까지 선보이며 음식 심리 전문 정신과 의사라는 독특한 직업에 기대감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도희의 눈앞에 운명처럼 나타난 그의 비주얼은 보는 이들에게 설렘을 유발하며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하게 될지 더욱 궁금증을 모은다.

한편 송승헌은 그동안 다양한 캐릭터를 찰떡같이 소화해내며 호평을 받았다. 그는 OCN 드라마 '블랙'에서는 저승사자, '플레이어'에서는 마성의 사기꾼으로 출연해 다채로운 연기 변주를 선보였다. 특히 tvN 드라마 '위대한 쇼'에서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으로 등장, 유쾌한 면모와 함께 4남매의 아빠로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섬세하게 그려낸 바 있다.

송승헌을 비롯해 서지혜, 이지훈, 손나은 등이 출연하는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오는 25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한다.

조정원 기자
조정원 기자
chojw00@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0-05-23 23:51:43
배우와 탤런트.개그맨등은 화면에 보이는 모든것에 대해 프로의식을 가지고 연기예술처럼 행동하는게 좋을듯. 연기예술에 대한 열정이 중요. 서지혜씨! 국사 성균관 자격가진 성대 연기예술학과에서 공부. 국사 성균관 자격 성균관대와, 세계사의 교황윤허 자격 서강대(성대 다음 Royal대 예우)는 Royal대입니다.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는 한국영토에 주권이나 학벌은 없습니다.

윤진한 2020-05-23 23:51:10
전력이 있음. 영.미권중 영국에는 이 배우들을 양성하는 왕립학교도 있고, 미국은 예일대 연극학과등이 있는데, 미국의 영화배우, 연극배우등은 그야말로 대중의 사랑을 받는 스타들이 아주 많습니다.

2015년에는 미국 하버드대가 연기 전공을 개설했습니다.

간추리면 이렇습니다. 하버드대에도 '연영과' 생긴다...아이비리그 연기전공 개설 두번째. 아이비리그 대학으로는 예일대에 이어 두번째다.하버드대는 올 가을 학기부터 학부 과정에 극·무용·미디어(TDM) 전공을 개설하고 강의를 시작...[출처: 2015,11,01. 경향신문 손제민 특파원 보도기사].

윤진한 2020-05-23 23:50:27
조선성명 복구령에 따라, 전국민이 주민등록과 호적(옛날제도)에 조선성명으로 본관과 한문성씨를 등록시켜온 행정법상 유교국가입니다. 인터넷에 어떻게 종교가 입력되었어도, 주민등록의 유교 성씨 의무등록과는 비교되지 않습니다. 한국인은 행정법상 모두 유교도.동아시아 유교국가(중국,한국,베트남,몽고. 신생국가 대만,싱가포르)에는 하느님(天),계절신,산천신,조상신,공맹숭배,한문성씨.본관, 한자,삼강오륜,인의예지신,충효,관혼상제,한자,명절등 수천년 체화되어 現存.

연기예술인은 연기로 문학작품을 해석하는 사람들이라 생각합니다. 연기예술이나 연극영화는 서양에서 들어온 근대 학문. 고대 그리스의 연극이나 희극등의 고대문학형태로 시작되어, 서양에서는 교회연극등이 있고, 교황성하 어떤 분은 연극배우로도 활동하신 전력이 있음.

윤진한 2020-05-23 23:49:31
식사를 소재로 한, 심리치료에 로맨스 성격이 가미된 드라마. 재미있겠군요.

한편, 연기예술.연극영화과는 입시지 베리타스 알파 상위15개대에 속하는 성균관대(Royal대), 그 다음 비신분제 일반대학들인 한양대,중앙대,경희대 정도는 가야할것. 그리고 건국대.인하대.동국대도 무난. 연극영화과 졸업한 선배 덕 보려면 서울예대나 한예종도 무방함. 졸업한 선배 덕 보려면 대통령,국무총리,국회의원,교수,판검사,변호사,고위공무원,기업인,문필가,회사원,회계사,자영업자, 의약사등 선배들이 있는 일반대로 가는게 좋음.

필자는 성균관대 출신인데, 국사 성균관 자격가진 Royal 성균관대(한국 최고대학)에서 공부한 서지혜씨의 연기력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디 서씨인지는 잘 모르지만, 한국인은 일제강점기를 거치고 조선성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