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다녀왔습니다' 오의식, 극과 극 매력…리얼 액션+코믹 연기
상태바
‘한 번 다녀왔습니다' 오의식, 극과 극 매력…리얼 액션+코믹 연기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5.25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 방송 캡처
사진=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 방송 캡처

[변진희 기자] 배우 오의식이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준선(오대환 분)의 후배이자 스턴트맨 오정봉 역을 맡아, 스턴트맨으로의 멋진 모습과 일상에서 조금은 부족하고 안타까운 모습으로 극과 극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방송한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정봉(오의식 분)은 준선이 새롭게 굿 액션컴퍼니를 차린 후, 처음 맡은 스턴트 역할을 잘 해내기 위해 끊임없이 운동을 하며 체력을 기르고 연습을 거듭했다. 본 촬영에 앞서 배우들과 동선 체크 및 합을 맞춰보기 위한 테스트 촬영에서 정봉은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촬영에 들어가자 언제 그랬냐는 듯 완벽한 발차기와 액션을 선보였다.

드디어 본 촬영을 하는 날 아침 종수(장원혁 분)이 백호랑이가 들어와 자신의 다리를 물었다는 꿈 이야기를 하자, 정록은 그 꿈이 대박 꿈이라는 것을 확인한 후 종수에게 꿈을 산다. 촬영장에서 원샷 받을 것을 기대하며 들뜬 정록은 아침 식사 준비를 하는 가희(오윤아 분)을 도와주려다 다리가 엉켜 넘어지게 되고 당분간 깁스를 해야 하는 신세가 된다. 그동안 열심히 운동하며 몸을 만들고 촬영 준비를 했던 노력이 물거품이 된 상황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오의식은 극 중 액션신을 촬영하는 장면에서 강렬하고 리얼한 액션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의식은 극 중 스턴트맨으로서의 멋진 모습뿐만 아니라 준선, 종수와 티격태격하며 어딘가 부족한 듯 코믹한 모습까지 극과 극 매력으로 오정봉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있다.

특히 오의식은 다친 자신을 대신해 액션 촬영에 나선 효신(기도훈 분)이 기대 이상으로 멋지게 액션을 소화해내자, 다행이라고 여기면서도 긴장하는 모습을 보여 안타까운 상황을 연출하는 등 맛깔나는 연기로 극의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한편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