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박성현,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전속 계약…김태희·유승호와 한솥밥
상태바
[공식] 박성현,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전속 계약…김태희·유승호와 한솥밥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5.25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제공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제공

[변진희 기자] 배우 박성현이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손을 잡고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오랜 연기 경력만큼이나 탄탄한 내공을 자랑하는 박성현은 최근 김태희, 서인국, 유승호, 이시언 등이 소속된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박성현은 연극 '라이어', '러브 액츄얼리', '쉬어 매드니스', '자메이카 헬스클럽' 영화 '친구2', '기술자들', '택시운전사', '사냥의 시간' 등 무대와 스크린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연기파 배우다.

개성 있는 마스크와 독보적인 색깔의 연기로 매 작품 존재감을 톡톡히 발휘해온 그는 다양한 작품 경험을 통해 쌓은 내공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캐릭터 변신을 시도하며 자신만의 필모를 탄탄히 다져가고 있다.

그런 박성현이 스토리제이컴퍼니에 새 둥지를 틀며 또 다른 시작을 알렸다. 장르를 불문하고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묵묵히 연기자로서의 길을 걸어온 그이기에 새롭게 그려질 배우 인생 제2막에 대한 기대가 크다. 더욱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들과 만나며 지금까지 미처 다 꺼내놓지 못했던 새로운 면면들을 속속들이 보여줄 전망이다.

이에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무수히 많은 색깔을 지닌 팔색조 매력의 배우 박성현과 함께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가진 만큼 안정적인 울타리 안에서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박성현과 계약을 체결한 스토리제이컴퍼니에는 고준, 권수현, 김병철, 김서경, 김성철, 김지석, 김태희, 박민정, 박예니, 박훈, 배유람, 서인국, 안세호, 왕지혜, 유승호, 유예빈, 이경재, 이무생, 이시언, 이완, 이진희, 이현진, 임세주, 주민경, 태원석, 한다미, 허준호 등이 소속돼 있다.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yeonjinhee123@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