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원진아·로운 출연 확정…2021 상반기 방송
상태바
[공식]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원진아·로운 출연 확정…2021 상반기 방송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5.25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본컴퍼니,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유본컴퍼니,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변진희 기자]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 배우 원진아와 로운이 주연 배우로 출연한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잘생김, 섹시함, 진지함을 다 갖춘 직진남 후배와 연하는 남자로 안 본다는 선배의 밀당과 설렘을 담은 로맨스 드라마다. 지난 2017년 '로맨틱 콜라보' 공모전 현대로맨스 분야 대상을 수상하며, 수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동명의 웹소설이 원작이다.

원진아는 화장품 브랜드 마케터 윤송아 역을 맡았다. 윤송아는 자신의 화장품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목표인 프로페셔널한 인물이다.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 '라이프', '날 녹여주오' 등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인 원진아의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로운은 화장품 브랜드 마케터이자 직진남 채현승 역을 맡았다. 로운은 지난 2016년 그룹 SF9으로 데뷔해 드라마 '학교2017', '여우각시별',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 출연해 매력을 뽐냈다. 지난해에는 MBC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며 라이징 스타로 떠올랐다.

한편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드라마 '여왕의 교실', '신들의 만찬' 등을 연출한 이동윤 감독이 메가폰을 잡으며, 오는 2021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yeonjinhee123@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