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샛별이’, 김선영·이병준·우현 등 개성 넘치는 신스틸러 총출동
상태바
‘편의점 샛별이’, 김선영·이병준·우현 등 개성 넘치는 신스틸러 총출동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5.25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제공
사진=SBS 제공

[변진희 기자] ‘편의점 샛별이’ 속 신성동 골목 신스틸러들의 활약에 기대가 쏠린다.

오는 6월 12일 첫 방송하는 SBS 새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는 훈남 점장 최대현(지창욱 분)과 4차원 아르바이트생 정샛별(김유정 분)이 편의점을 무대로 펼치는 24시간 예측불허 코믹 로맨스다.

‘편의점 샛별이’의 배경은 신성동이라는 동네다. 극 중 지창욱과 김유정의 편의점도 신성동 골목에 위치해 있다. 특별할 것 없지만 그래서 더 정감 가고 따뜻한 곳, 신성동에 살고 있는 캐릭터들은 따뜻하고 정겨운 매력들로 극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이를 위해 명품 배우 김선영, 이병준, 우현, 이윤희, 배기범이 뭉쳤다.

먼저 김선영과 이병준은 최대현의 부모인 공분희와 최용필 역으로 등장한다. 엄마 공분희는 가족들을 먹여 살리는 실질적인 가장이다. 집안 말아먹은 남편에, 멀쩡한 직장을 그만두고 편의점을 차린 아들 때문에 억척 또순이가 됐다. 아빠 최용필은 돈 버는 능력 빼고 다 갖춘 백수로, 누구보다 동네 일을 잘 알며 아내를 대신해 가사를 도맡고 있다. 생활감 가득한 두 캐릭터를 연기할 두 배우의 찰진 호흡에 기대가 더해진다.

뿐만 아니라 최용필을 리더로 하는 ‘4대천왕’ 아재들은 비주얼만으로도 신스틸러 활약을 예고한다. 부산 딸부자 곱창집 권의추 역의 우현, 성심이발관 차기복 역의 이윤희, 해병전우회 소속으로 신성동 자율방범대장을 맡고 있는 고광태 역의 배기범이다. 독특한 개성으로 무장한 ‘4대천왕’ 아재들의 모습이 벌써부터 이들의 강력한 존재감을 예고하고 있다.

제작진은 “현장에서 빈틈없는 열연을 펼치며 감탄을 자아내는 배우들이다. 사람 냄새나는 연기로 드라마의 재미와 감동을 더할 이들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편의점 샛별이’는 오는 6월 12일 오후 10시 첫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