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쿡라이브’ 조세호·규현, 타이틀 촬영 스틸컷 공개…쿵짝 케미스트리
상태바
‘집쿡라이브’ 조세호·규현, 타이틀 촬영 스틸컷 공개…쿵짝 케미스트리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5.25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Olive 제공
사진=Olive 제공

[변진희 기자] ‘집쿡라이브’ 측이 MC 조세호, 규현 타이틀 촬영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Olive ‘집쿡라이브’는 스타 셰프의 노하우와 레시피를 배워보고 싶은 국민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시청자들은 매주 내로라하는 스타 셰프의 요리를 실시간으로 배울 수 있다. 이를 보조할 MC로 조세호, 슈퍼주니어 규현이 출연을 확정했다.

25일 공개된 조세호, 규현의 타이틀 촬영 현장 스틸컷 속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앞치마를 두르고 있다. 절친처럼 익살스러운 표정과 제스처가 웃음을 자아내는 가운데, 조세호는 “매회 재밌을 것 같다는 생각에 설렌다. 셰프님들과 함께 많은 이야기를 잘 전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함께 공개된 티저에서도 두 사람은 놀라운 케미스트리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MC로서 첫 호흡임에도 익숙한 듯 ‘쿵짝’이 잘 맞는 모습이다. 각종 예능에서 종횡무진하는 조세호와 규현이 보여줄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연출을 맡은 신상호 PD는 "두 MC에게 '매일 마늘 10개씩 썰어보기' 미션을 줬는데 열심히 하고 있다더라. 우리 경쟁자는 보니와 하니다. 생방송 환상 콤비를 보여드리겠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출연 준비 중인 셰프들도 생방송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 시청자들에게 실시간으로 직접 요리를 가르친다는 것에 매우 흥미로워 하고 있다. 지금껏 보지 못했던 요리 생방송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집쿡라이브'는 오는 6월 20일 오후 5시 30분에 첫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