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코스메틱 '리듀어', 오마이걸 효정과 함께 한 뷰티화보 공개
상태바
비건 코스메틱 '리듀어', 오마이걸 효정과 함께 한 뷰티화보 공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05.26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리듀어
사진제공=리듀어

[김지현 기자]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리듀어(Réduire)’가 국내 여성 그룹 아이돌 오마이걸(OH MY GIRL) 멤버 효정과 함께 앳스타일 6월 호 뷰티 화보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리듀어의 주력 제품인 ‘리프레싱 타임 클렌징 워터(Refreshing time cleansing water)’를 메인으로 진행하였으며, 효정 특유의 밝고 싱그러운 이미지와 상큼한 무드로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이외에도 리듀어의 제품라인 중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트러블 릴리빙 타임 라인 3종’도 이번 화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리듀어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효정과 함께한 앳스타일 화보를 통해 평소 리듀어 제품에 충성도가 높은 젊은 소비자층에게 반가운 소식으로 여겨질 것으로 보이며, 평소 제품 성분을 꼼꼼히 따져보고 구매하는 소비습관을 가진 소비자들에게도 더욱 리듀어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활동이 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리듀어는 동물실험을 반대하는 비건 화장품 브랜드로 전 성분 EWG 그린 등급 인증을 허가받았다. 또한 피부에 유해한 성분으로 주로 언급되는 20가지 성분과 알레르기 주의 성분을 모두 배제하였으며,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화해’ 앱 내 클렌징 워터 부문에서 13주 연속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더 나아가 ‘비건 뷰티’에서 테이프를 사용하지 않고, 종이 소재의 완충제를 사용해 비닐 배출을 없앨 수 있는 친환경 택배 박스를 제작하는 등 동물과의 공생뿐만 아니라 환경을 생각하는 활동들을 이어가고 있다.

 

김지현 기자
김지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