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슈가맨’ 제작진, ‘싱어게인’ 하반기 론칭…오디션 참가자 모집
상태바
[공식] ‘슈가맨’ 제작진, ‘싱어게인’ 하반기 론칭…오디션 참가자 모집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5.26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제공
사진=JTBC 제공

[변진희 기자] ‘슈가맨’ 제작진이 새롭게 준비하는 초대형 프로젝트 ‘싱어게인’이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는 2020년 하반기에 방송하는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싱어게인’은 세상이 미처 알아보지 못한 무명 가수, 한 땐 잘 나갔지만 지금은 잊혀진 비운의 가수, 시대를 잘 못 만난 재야의 실력자 등 한 번 더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신개념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특히 ‘싱어게인’은 올 2020년 상반기 양준일, 태사자, 자자 등을 재소환하며 ‘뉴트로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의 윤현준 CP와 김학민 PD가 연출하는 프로그램으로 더욱 관심을 모은다.

‘슈가맨3’에서 잊혀진 가수들을 완벽히 재소환하며 따뜻한 감동과 웃음을 선사했던 제작진은 “ '나에게 한번 더 기회가 있다면'하고 꿈꾸는 이들을 위한 희망과 재기의 무대가 될 것이다. ‘싱어게인’을 찾는 모든 참가자들의 이야기 하나하나 소중하게 담아내겠다”며 참여를 독려했다.

‘싱어게인’은 성별, 국적, 장르를 불문하고 단 한 장이라도 앨범(싱글 포함)을 낸 적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한편 ‘싱어게인’은 오는 하반기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