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루다, ‘네버랜드’ 티저 속 성숙해진 미모
상태바
우주소녀 루다, ‘네버랜드’ 티저 속 성숙해진 미모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5.26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그룹 우주소녀의 루다가 한층 성숙해진 몽환미로 이목을 끌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5일 공식 SNS 채널에 우주소녀의 새로운 미니앨범 ‘네버랜드(Neverland)’의 루다 개인 콘셉트 포토와 무빙 티저를 전격 게재했다.

루다는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꽃밭에 앉아 하늘하늘한 쉬폰 원피스로 시선을 압도하는 미모를 자랑한다. 특히 부드러운 눈망울과 차분한 표정은 몽환적인 분위기와 함께 한층 성숙해진 아름다움을 한껏 발산했다. 또한 무빙 티저에서는 시선을 내리고 은은한 미소를 짓던 루다가 손가락 위에 나비가 안착해 화려함을 뽐내자 그에 따라 정면을 바라보며 맑은 아우라를 드러내 보는 이들에게 설렘을 안긴다.

깜찍발랄한 비주얼의 루다는 MBC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와 Mnet ‘방문교사’, 모바일 뷰티 예능 ‘이나뷰티’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독특한 예능감과 귀여운 매력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처럼 우주소녀는 새 앨범 ‘네버랜드’로 가요계 컴백을 앞두고 싱그럽고 화사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배가시켰다. 타이틀곡 ‘버터플라이(BUTTERFLY)’는 대세 프로듀서 별들의전쟁 *(GALACTIKA *)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고, 엑시의 자작곡 ‘불꽃놀이(Tra-la)’, 설아의 자작곡 ‘우리의 정원(Our Garden)’ 등이 신보에 포함되며 우주소녀 특유의 신비롭고 몽환적인 음악 색깔을 완성시킬 계획이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6월 9일 새 미니앨범 ‘네버랜드’와 타이틀곡 ‘버터플라이’를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