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여자', 감성 자극 스페셜 포스터 2종 공개 "그 순간이 기억나"
상태바
'프랑스여자', 감성 자극 스페셜 포스터 2종 공개 "그 순간이 기억나"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5.26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프랑스여자'가 감성을 자극하는 스페셜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26일 공개된 '프랑스여자' 스페셜 포스터는 한국 서울에 있는 미라(김호정 분)와 프랑스 물랑에 있는 미라의 모습이 각각 담겨 있다.

스페셜 포스터는 미라의 시간과 공간이 교차되는 특별한 순간을 엿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아름다운 색감과 독특한 무드감으로 영화의 회화적이고 감각적인 영상미를 기대케한다.

먼저 서울의 한 숙소 안, 창 밖을 내다보며 생각에 잠긴 미라의 쓸쓸한 뒷모습에서 어느 곳에서도 소속감을 느끼지 못한 채 이방인으로 살아가는 그녀의 고독이 느껴진다.

여기에 "어느 여행자의 특별한 이름"이라는 카피는 서울과 파리, 과거와 현재, 기억과 환상을 넘나드는 미라의 여행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그 순간이 기억나"라는 카피와 함께 프랑스 물랑의 호수가에서 전 남편 쥘(알렉상드르 구안세 분)과 행복한 한 때를 보내며 환하게 미소 짓는 미라의 모습을 통해 그녀의 기억 속에 가장 선명하고 아름답게 남아있는 한 순간을 엿볼 수 있다.

김희정 감독의 신작 '프랑스여자'는 연기 경력 30년 차 관록의 배우 김호정의 열연, 베테랑 배우 김지영과 김영민의 신뢰감 있는 연기, 신예 류아벨의 매력이 더해져 일찌감치 국내외 유수 영화제에 초청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40대 중반 여성의 특별한 여정을 깊이 있는 서사와 독특한 구성으로 담아낸 '프랑스여자'는 지난해 극장가를 달군 '벌새', '82년생 김지영', '윤희에게'에 이어 올해 주목해야 할 여성영화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프랑스여자'는 오는 6월 4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