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에이스, 美 글로벌 콘서트 ‘퓨처콘’ 초청…K팝 아이돌 대표로 참여
상태바
[공식] 에이스, 美 글로벌 콘서트 ‘퓨처콘’ 초청…K팝 아이돌 대표로 참여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5.26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퓨처콘 제공
사진=퓨처콘 제공

[백융희 기자] 그룹 A.C.E(에이스)가 동양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문화 콘서트 ‘퓨처콘(FutureCon)’에 참여한다.

에이스는 오는 27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중계되는 ‘퓨처콘’에 출연한다. 에이스는 특유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가창력, 독보적인 군무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공연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또한 글로벌 팬들을 위한 인사 영상과 ‘선인장’, ‘Take me Higher’, ‘UNDERCOVER’ 등 에이스의 기존 곡들을 소개하는 콘텐츠 역시 공개될 예정이다.

에이스가 참여하는 퓨처콘은 미국에서 아시아계 사람들의 문화를 기념하는 달인 5월을 맞아 동양계 미국인의 문화와 역사를 기념하는 의미를 담아 개최되는 미국의 대형 문화 행사로 에이스는 K-POP(케이팝) 그룹 대표로 참여하게 됐다. 퓨처콘을 통해 음악 외에도 게이밍, 코스튬 플레이,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동양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에이스를 비롯해 유튜브 인플루언서, DJ, 뮤직 아티스트 등 다수의 동양계 아티스트들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특히 이날 모금된 성금 및 수익금은 전액 WHO를 통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부에 사용된다.

에이스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으며 글로벌 아이돌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만큼 ‘퓨처콘’을 통해 다시 한번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에이스는 한국과 일본을 비롯한 유럽 10개 도시, 미국 10개 도시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국내외에서 주목받는 K-POP 글로벌 아이돌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