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영화의 모든 순간을 극장에서…L.pay 이벤트 진행
상태바
롯데시네마, 영화의 모든 순간을 극장에서…L.pay 이벤트 진행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5.28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컬처웍스 제공
사진=롯데컬처웍스 제공

[조정원 기자] 롯데시네마가 영화진흥위원회의 '극장에서 다시, 봄' 캠페인에 맞춰 L.pay 페이백 이벤트를 선보인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6월 1일부터 3주에 걸쳐 '극장에서 다시, 봄' 캠페인과 연계한 L.pay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극장에서 다시, 봄' 할인권을 적용 후 잔여 금액을 L.pay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50%를 L.POINT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주당 선착순 5천 명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예매 티켓당 최대 3천 포인트가 지급된다.

할인권은 1인 2매까지 발급받을 수 있으며, 사용기간은 해당 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고객들의 안전한 영화 관람 환경 조성을 위해 '세이프 시네마, 안심하고 영화보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보건 안전 전문가들이 밝힌 기준에 맞춰, 전국 롯데시네마는 매일 2회 이상 영화관 방역, 2시간 단위 고객 이용 시설물 소독, 환기 및 공조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상영관 입장 시 고객 체온 측정과 마스크 착용을 안내하고 있으며, 대기 공간 바닥에 1m 간격 스티커 부착 및 좌석간 거리두기 권장하는 등 감염병 예방에 힘쓰고 있다.

조정원 기자
조정원 기자
chojw00@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