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 더 뮤지컬’, 개막 하루 앞두고 오늘(28일) 2차 티켓 오픈
상태바
‘베어 더 뮤지컬’, 개막 하루 앞두고 오늘(28일) 2차 티켓 오픈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5.28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쇼플레이 제공
사진=쇼플레이 제공

[변진희 기자]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이 2차 티켓 오픈 소식을 알렸다.

오는 29일 개막하는 ‘베어 더 뮤지컬’은 28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과 하나티켓을 통해 2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이번 티켓 오픈에서는 6월 23일부터 7월 12일까지 총 27회차의 공연을 예매할 수 있으며, 오는 6월 3일까지 조기예매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앞서 ‘베어 더 뮤지컬’은 SNS를 통해 배역에 몰입한 배우들의 열연을 엿볼 수 있는 연습실 사진과 클립 영상 공개로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모았다. 백주희, 정휘, 임준혁, 허혜진, 이동환 등 다시 돌아온 배우들의 반가운 모습 이외에도 이번 시즌에 새롭게 합류한 배우들 역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개막 전부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사진=쇼플레이 제공
사진=쇼플레이 제공

또한 지난 25일에는 ‘본캐 vs 부캐’ 인터뷰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배우들은 같은 질문에 배우 본인으로서, 그리고 ‘베어 더 뮤지컬’ 극중 캐릭터로서 다르게 대답해 눈길을 모았다. 배우 본인의 매력과 캐릭터의 성격이 상반되는 모습으로 극에 대한 관심을 더욱 높였다.

2년 만에 돌아오는 ‘베어 더 뮤지컬’은 보수적인 가톨릭계 고등학교인 성 세실리아 기숙학교에서 벌어지는 청소년들의 아픔과 성장을 다룬 작품이다. 파격적이고 대담한 소재와 탄탄한 구성의 드라마, 중독성 강한 넘버로 마니아층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정휘, 임준혁, 허혜진뿐만 아니라 이동환, 백주희 등 관객이 기다린 배우와 수많은 작품을 통해 뮤지컬 스타로 거듭나고 있는 기세중, 문성일, 홍승안, 무대는 물론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하고 있는 오승훈, 1500: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 된 신예 김리현, 김진욱, 임예진의 캐스팅으로 완성도 높은 시즌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베어 더 뮤지컬’은 오는 8월 23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