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Twilight Zone’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Get Ready’
상태바
하성운, ‘Twilight Zone’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Get Ready’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5.28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크루이엔티 제공
사진=스타크루이엔티 제공

[변진희 기자] 가수 하성운이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27일 스타크루이엔티는 하성운의 세 번째 미니앨범 ‘Twilight Zone(트와일라잇 존)’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 역시 국내외 유명 작곡, 작사가가 참여해 역대급 완성도를 자랑할 것으로 기대된다.

타이틀곡 ‘Get Ready’는 소녀시대의 ‘Catch Me If You Can’, Nathan Sykes의 ‘Kiss Me Quick’ 등 과감하고 차별화된 음악을 선보이는 작곡가 JINBYJIN(진바이진)과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가사로 유명한 서지음 작사가의 만남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하성운은 이번 앨범에도 자작곡으로 트랙리스트에 자신의 이름을 올렸다. 5번 트랙 ‘궁금's’는 하성운이 직접 작곡, 작사에 참여했다. 6번 트랙 ‘Twinkle Twinkle’에는 작사에 참여하며 특유의 감수성을 담아내기도 했다.

이외에도 ‘Twilight Zone’에는 Royal dive(로얄 다이브), Sweetune(스윗튠)의 김승수와 장원, 조미쉘 등 내로라하는 작곡가와 작사가가 참가한 총 6개의 곡이 담겨 하성운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스타크루이엔티는 타이틀곡 ‘Get Ready’에 대해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운 음악에 대한 갈망, 열정을 가사로 담은 곡”이라며 “힙합 드럼에 색소폰, 브라스 등 강렬하고 파워풀한 비트가 담겨 있어 하성운만의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기대해도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성운의 세 번째 미니앨범 ‘Twilight Zone’은 오는 6월 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yeonjinhee123@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