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산호,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캐스팅…지현우·김소은과 호흡
상태바
김산호,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캐스팅…지현우·김소은과 호흡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5.28 10:09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 제공

[변진희 기자] 배우 김산호가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에 합류한다.

27일 김산호 소속사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는 “최근 MBC 에브리원 새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출연을 확정 지었다”라고 밝혔다.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연애는 하고 싶은데 심각한 건 부담스럽고, 자유는 누리고 싶은데 외로운 건 싫은 젊은이들이 코리빙하우스에 모여 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다. 지현우, 김소은, 박건일과 가수 노지훈이 출연을 확정한 상태다.

김산호는 공유주택 해피투게더의 오너이자 전직 셰프인 김동석 역을 맡아, 큰 덩치와는 어울리지 않는 투머치토커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막돼먹은 영애씨' 시리즈를 통해 얼굴을 알린 김산호는 무대,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해왔다. 마지막 출연작은 지난해 방송된 KBS1 '여름아 부탁해'로, 1년 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하는 김산호가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를 통해선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안녕, 프란체스카', '소울메이트', '운명처럼 널 사랑해' 등을 집필한 조진국 작가와 '단짠오피스' 등의 이현주 PD가 손을 잡은 작품으로 올 하반기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0-05-28 23:56:10
보도기사].

배우와 탤런트.개그맨등은 화면에 보이는 모든것에 대해 프로의식을 가지고 연기예술처럼 행동하는게 좋을듯. 연기예술에 대한 열정이 중요. 지현우씨! 국사 성균관 자격가진 성대 연기예술학과에서 공부. 국사 성균관 자격 성균관대와, 세계사의 교황윤허 자격 서강대(성대 다음 Royal대 예우)는 Royal대입니다.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는 한국영토에 주권이나 학벌은 없습니다.

윤진한 2020-05-28 23:55:33
영.미권중 영국에는 이 배우들을 양성하는 왕립학교도 있고, 미국은 예일대 연극학과등이 있는데, 미국의 영화배우, 연극배우등은 그야말로 대중의 사랑을 받는 스타들이 아주 많습니다.

2015년에는 미국 하버드대가 연기 전공을 개설했습니다.

간추리면 이렇습니다. 하버드대에도 '연영과' 생긴다...아이비리그 연기전공 개설 두번째. 아이비리그 대학으로는 예일대에 이어 두번째다.하버드대는 올 가을 학기부터 학부 과정에 극·무용·미디어(TDM) 전공을 개설하고 강의를 시작...[출처: 2015,11,01. 경향신문 손제민 특파원 보도기사].

윤진한 2020-05-28 23:55:01
전국민이 주민등록과 호적(옛날제도)에 조선성명으로 본관과 한문성씨를 등록시켜온 행정법상 유교국가입니다. 인터넷에 어떻게 종교가 입력되었어도, 주민등록의 유교 성씨 의무등록과는 비교되지 않습니다. 한국인은 행정법상 모두 유교도.동아시아 유교국가(중국,한국,베트남,몽고. 신생국가 대만,싱가포르)에는 하느님(天),계절신,산천신,조상신,공맹숭배,한문성씨.본관, 한자,삼강오륜,인의예지신,충효,관혼상제,한자,명절등 수천년 체화되어 現存.

연기예술인은 연기로 문학작품을 해석하는 사람들이라 생각합니다. 연기예술이나 연극영화는 서양에서 들어온 근대 학문. 고대 그리스의 연극이나 희극등의 고대문학형태로 시작되어, 서양에서는 교회연극등이 있고, 교황성하 어떤 분은 연극배우로도 활동하신 전력이 있음. 영.미권중 영국에는 이 배

윤진한 2020-05-28 23:54:07
멋있게 생긴 남자 연기예술인 지현우씨(주형태)!
연기예술.연극영화과는 입시지 베리타스 알파 상위15개대에 속하는 성균관대(Royal대), 그 다음 비신분제 일반대학들인 한양대,중앙대,경희대 정도는 가야할것. 그리고 건국대.인하대.동국대도 무난. 연극영화과 졸업한 선배 덕 보려면 서울예대나 한예종도 무방함. 졸업한 선배 덕 보려면 대통령,국무총리,국회의원,교수,판검사,변호사,고위공무원,기업인,문필가,회사원,회계사,자영업자, 의약사등 선배들이 있는 일반대로 가는게 좋음.

필자는 성균관대 출신인데, 국사 성균관 자격가진 Royal 성균관대(한국 최고대학)에서 공부한 지현우씨의 연기력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디 주(주형태)씨인지는 잘 모르지만, 한국인은 일제강점기를 거치고 조선성명 복구령에 따라, 전국민이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