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주연, 미모+실력 갖춘 실력파 아티스트 탄생…데뷔곡 'Airplane' 재킷 사진 공개
상태바
백주연, 미모+실력 갖춘 실력파 아티스트 탄생…데뷔곡 'Airplane' 재킷 사진 공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5.28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라라미디어 제공
사진=라라미디어 제공

[조정원 기자] 싱어송라이터 백주연이 미모와 실력을 두루 갖춘 신예 아티스트의 탄생을 알렸다.

라라미디어는 27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백주연 싱글 'Airplane(에어플레인)'의 재킷 사진을 공개하고 데뷔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백주연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청순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특히 실력은 물론 빼어난 미모를 갖춘 신예로 알려진 만큼, 베일을 벗은 백주연의 외모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백주연은 오는 6월 4일 데뷔곡 'Airplane'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Airplane'은 여행을 모티브로 한 백주연의 자작곡으로, 편안하면서도 특별한 색깔을 깊이 있게 담아낸 수작이라는 귀띔이다.

백주연은 데뷔에 앞서 'The Scene #2017(#93d2f5)' 4부작 프로젝트를 알리는 다양한 이미지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바 있다. 아울러 오는 6월 2일 'Airplan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한편 백주연의 첫 싱글 'Airplane'은 오는 6월 4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정식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