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도극장', 29일 극장·VOD 동시 개봉…감독판까지 두 가지 버전 공개
상태바
'국도극장', 29일 극장·VOD 동시 개봉…감독판까지 두 가지 버전 공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5.28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명필름랩 제공
사진=명필름랩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이동휘 주연의 영화 '국도극장'이 극장과 VOD 서비스로 동시 개봉 소식을 전했다.

'국도극장'은 오는 29일 극장과 VOD로 동시에 개봉한다. 또 감독판까지 두 가지 버전을 동시에 만날 수 있다.

'국도극장'은 사는 게 외롭고 힘든 청년 기태(이동휘 분)가 고향으로 내려가 뜻밖의 따뜻한 위로를 받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전주국제영화제 '전주프로젝트마켓'에서 전주시네마프로젝트상, TV5MONDE상, JJFC상, 푸르모디티상을 휩쓸어 개봉 전부터 화제작으로 등극한 '국도극장'은 이동휘, 이상희를 비롯해 이한위, 신신애, 김서하, 서현우 등 연기파 배우들의 색다른 모습을 만날 수 있다.

특히 개봉 버전에 더해 감독판까지 2개 버전으로 극장 개봉되며, 온라인에서는 개봉 버전에 곧 이어서 감독판을 추가로 공개하게 된다.

'국도극장'은 개봉 주 대한극장, 서울극장, 영화의 전당, 명필름아트센터 등에서 상영 예정이며 VOD는 올레TV, Seezn(올레TV 모바일), Btv, Btv플러스, U+tv, U+모바일tv, LG헬로비전, 딜라이브, 현대HCN, Btv케이블 등 디지털케이블TV 플랫폼에서 공개된다.

'국도극장'은 명필름랩 3기 연출 전공 전지희 감독의 데뷔작이자 명필름랩이 선보이는 다섯 번째 영화로, 작품 특유의 따뜻한 감성으로 관객들에게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